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배동성 전부인, 이혼 이유 딸은 어떻게?

[이미지=배수진 공식 인스타그램, 4월 13일 결혼 D-1 및 사진 한장을 게재하면서 여러 이용자들의 축복을 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7살 차이가 나는 한 쌍의 신혼부부가 탄생하였습니다] 최근 배동성 딸 배수진과 뮤지컬배우의 임현준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대중들의 응원이 나오는 가운데, 배동성 전부인에 대한 과거 일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현재 배동성은 지난 8월, 요리계열 연구가로 활동하는 전진주씨와 재혼을 치루게 되었고, 최근에는 쿠킹 스튜디오 회사의 대표이사 직책과 교수로도 재직하는 바입니다.

당시 배동성 전진주 소식은 여러 네티즌들과 대중들의 축복이 쏟아져 나왔었습니다. 그리고, 한 언론사에서 언급한 인터뷰 내용에서는 전진주와 재혼을 하므로서, 아내 덕분에 하루하루가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는 중이라며 전하였습니다.

[이미지=5년전 당시 한 언론사에 따르면 안현주는 남편 배동성에 의한 스트레스 때문에 자살시도 등 온갖 문제를 겪었다며 보도되었습니다]그럼, 전진주와 재혼을 하기 전에는 누구와 결혼을 했을까요. 바로, 안현주씨 입니다. 배동성 전부인 안현주와 이혼을 했던 시기는 2013년도 3월 약 22년만에 안타까운 소식을 발표했고, 배동성 이혼 관련하여 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반응이 모였었습니다.

이 당시 안현주가 밝힌 인터뷰에 따르면, 우리 부부는 쇼윈도 였다, 배기성은 2001년도부터 시작해서 약 10년여동안 기러기 아빠로 지내다가, 미국에서 저 혼자 세 아이를 돌보게 되었다고 심경고백 했습니다.

<그러나, 배동성은 아이와 부인의 생활비를 위해 한달간 3,500만원이나 되는 거금을 지원해줬었고, 아내는 이 돈도 모자란다고 밝히면서 여러 비난들이 쏟아지기도 했었습니다> 이후,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가 찾아오게 되자, 생활비와 아이들의 학비 등 해결하기 위해 2011년도 한국으로 귀국하게 됩니다.

[이미지=N포털 두산백과, 쇼윈도 부부에 대한 정확한 의미가 나와있었습니다. 실제로는 행복한 것처럼 지내고 있는걸로 보이지만, 속내는 그렇지 아니함을 뜻합니다] 배동성과 배동성 전부인은 한국으로 돌아온 뒤 같은 집 아래에서 살게 되었지만, 약 1년 뒤 별거생활을 하기로 결정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마음도 멀어지고, 정신적으로도 힘들어지다 보니 이혼이란 선택을 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또한, 안현주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배동성과 지난 일화와 힘들었던 부분을 고백하면서 여러 주부 시청자분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했습니다. 나는 항상 집에 혼자있었고, 매번 밤이 찾아오면 외로운 마음에 배동성을 애타게 기다리며 술로 달래보지만, 배동성은 아내를 보며 알코올중독자로 밖에 보지않았고, 절때 이해를 해주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이미지=EBS의 리얼극장 행복, 안현주씨 뿐아니라, 배동성 본인 역시 이혼에 관련하여 솔직한 인터뷰 고백을 전한 바가 있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달하였습니다] 거기에다, 최근까지 힘들었던 속내를 솔직하게 비춘건데 배동성은 오히려 위로해주지 않았고, 꾸짖음만 듣게 되었다며 언급했습니다. 이외 KBS의 여유만만에서는 배동성 이혼하기 전에 이미 이혼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 배동성이 젊었을때 시절 여자 문제가 상당히 많았고, 여러 대중들이 부러워할 만한 잉꼬부부였던 적 단 한번도 없었다며 밝힙니다.

배동성과 이혼을 하고 시간이 어느정도 흐른 뒤, 생활이 조금 편해졌다, 내가 재혼을 시작하게 되면 두번 다시는 이혼을 하기 싫다 등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배수진은 배동성 밑에서 자라게 되었고, 과연 이번 포스팅의 주제에 관련하여 안현주씨가 마음에 맞는 남성과 행복한 재혼을 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