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수 가볼만한곳 여행코스 모음

여수 가볼만한곳 여행코스 모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휴가철이 지난 뒷북에 불과하지만 아직까진 여름 시즌이라 계획하고 계신분이 계시리라 생각하며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국내에는 무더위를 날릴만한 장소가 셀수도 없이 많지만 유난히 여수가 추억에 많이 남더라고요.

해당 지역 근방에 살고계신분들은 수차례 방문해봤겠지만 윗 지방에 거주하는분들에겐 꿈의 장소일 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여수 가볼만한곳 하고 여행코스 몇 가지 소개해드릴 테니 일정 잡으실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해상케이블카

 

여기에 놀러오신분들이 꼭 한번쯤 방문한다는 이 곳입니다. 케이블카 탑승할때 동안 여수바다가 멋지게 보일정도로 웅장한 풍경을 자랑하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너무 멋져서 그런지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사진 몇장만 건졌어요.

2.향일암

 

근처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여기가 일출 명소라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다. 절벽 위 사찰이며 꼭대기 까지 올라가서 내려다 보는 느낌은 매우 짜릿하며 아름답게 배치되어 있는 바다 모습까지 아름답습니다. 여기까지 가는 교통편이 좀 불편한점이 있고 주차하기 힘드니 오실때 참고하심 되겠습니다.

3.만성리 검은모래해변

 

말그대로 해변가가 검은색의 빛을 뛰는 모래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상당하게 특이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마치 외국적인 해변가에 놀러 온 듯한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4.돌산공원

 

야경하면 손 꼽을정도로 최고의 명소인 공원입니다. 야간에 가도 주변 조명 시설이 잘되어 있기 때문에 밤에 방문해도 좋습니다. 여수항이나 시내 돌산대교가 한눈에 보이기 때문에 하루 스트레스 날리기 딱 좋은 곳이라 생각됩니다.

5.오동도

마지막으로 알아볼 곳은 오동도 입니다. 동백꽃이 피는 시즌에 방문하시면 아른다움 광경을 볼수 있으며 연인끼리 가면 행복지수가 100% 상승할 수 밖에 없습니다. 꼭 이런 시즌에 찾아가지 않아도 산책하는 분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이상 여수 여행코스 5가지 소개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