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외사용가능신용카드 소개해볼게요

해외사용가능신용카드 소개해볼게요

해외로 여행가실 계획이 발생했다거나 유학또는 직업상 파견가실때 가능한 신용카드 하나쯤 만들어두시면 좋은데요. 일반적으로 짧게 다녀오신다면 단순히 환전정도만 해서 해결하시는 경우가 많지만 장기간으로 다녀온다면 아무래도 있어야겠죠?

어디로 떠나시는지 모르겠으나 보통 국내전용 브랜드 제외한 나머지 마스터, 비자, 유니온페이 등 이시면, 가맹점이 있는 나라 어디에서든지 이용할수가 있겠습니다. 오늘은 이런 내용을 함께 자세히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온실속형으로 예를 두면 일단 아래에 Brand에서는 k-world(union), master, visa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이에 따라 연회비 또한 달라지는데 국내에만 쓰는건 가격에서 좀더 낮아지지만, 평균적으로 해외겸용은 어떤 카드이던지 금액이 올라갑니다.

질문에 따른 답변을 보시면 제휴점을 통하여 이용한 모든 이용대금은 국제사가 정한 환율에 의해 환산된 후 수수료가 더해지며, 이에 청구 일자의 대외결제 대행은행인 kb의 최초 고시 전신환매도율이 적용되어 확정적으로 잔고에서 빠져나가거나 납입일에 지불하셔야 됩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해외사용가능신용카드는 각 국제브랜드에서 정한 수수료 외에도 각 기관마다 정해져있는 %만큼 합산된 값을 추가로 내셔야 되니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보통 홈페이지 가시면 정해져 있는 퍼센테이지 표 확인할수 있어요)

일시불하신걸 할부로 전환을 원하실때 건당 5만원 이상이면 2~18개월까지 선택할수 있고 거기에 따라 %율이 부과가 됩니다. 출국전 사전등록 예약도 가능하지만 리볼빙서비스 회원은 불가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