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8 룬 맞추는법 공략 분석 및 업데이트 알아보기
요즘들어 롤에서는 옛날과 달리 많은 변화를 줘보려고 시도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과거에는 신규챔피언 나오는 텀이나 룬 특성 등의 패치의 소식이 적었엇는데 최근엔 신규로 나오는 캐릭만 보아도 여러 종류가 있죠.
이번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하므로서 180도 변경이 되었습니다. 일단 가장 궁금해 하시는 내용이 롤 시즌8 룬 맞추는법 정도일텐데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정보를 토대로 게임을 하시면서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이런게 반드시 정답은 아니며 왠만하면 각 특성마다 꼼꼼히 읽어보시고 본인 플레이 방식에 맞게 다시 바꾸세요.
일단 처음으로 소개할건 원딜세팅법입니다. 이건 저의 주관적인 느낌으로 제작한것이라 참고만 해보시고, 정밀에서 공격 강화 및 지속적 피해를 얻으실수 있어요. 집중 공격을 선택하므로서 적 챔피언을 연속 3회 '기본' 어택을 하시면 약점 노출되므로서 6초동안 동일 챔에게 추가뎀이 들어갑니다.
또한 승전보는 약간 위험한 게임과 비슷한 느낌을 줍니다. 봇에서 2:2전투가 자주 발생하는데 처치 관여로 인해 잃은 체력 15%의 회복과 어시스트+추가 25골드가 있습니다. 민첨함 역시 영구적 공속을 얻을수 있고 최후의 일격에서도 기존 특성과 낯설지 않은 느낌이 있어요.
이 다음엔 미드AP, AD 암살자 유형이 롤 시즌8 룬 상단 그대로 가면 좋을것 같은 토대로 찍어보았습니다.(르블랑, 탈론, 아리 등) 3초동안 같은 챔에게 스킬 또는 개별 어택을 하시면 추가 적응형 피해를 주게 되고 피의 맛에서는 회복을 시킬수 있어요.
아래에 유령 포로의 경우는 수풀에 들어가면 와드 역활을 하는 시야 제공을 하는데 여기에서 '시야 수집'을 갈까 이걸 고를까 많은 고민되는 부분이였습니다. 아무래도 미드라이너 이다보니 시야가 중요하다고 생각되어 고르게 되었고 이외에도 비슷하게 찍어주심 되겠습니다.
마지막 롤 시즌8 룬 공략으로 서포터 입니다. 내구력 및 군중 제어에 좋은 결의이며 수호자의 경우 대상으로 지정한 가까운 아군을 보호해주며 지킴을 받는 팀원이 피해를 입을때, 이동속도 및 보호막생성이 됩니다. 주로 브라움 타릭등 같은 서폿이 가면 좋고,
생명의 샘은 적에게 이동방해 표식을 남기면 아군에게 체력회복 효과 줄수 있습니다. 나머지 부분도 읽어보시고 판단내려보시기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