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황정음 남편 결혼 어떻게 시작했을까?

황정음 남편 결혼 어떻게 시작했을까?

개인적으로 특유한 연기력과 알 수 없는 매력을 가진 여성 연예인을 뽑아보자면 바로 배우 황정음이 생각 납니다. 그녀는 슬슬 30대 중반에 들어섰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20대 중후반 같은 동안얼굴로 착각해버립니다. 최근 황정음과 남편인 이영돈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의 소식으로 많은 분들이 황정음 남편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소속사 측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내용에서는 '지난 8월 15일 오후 8시 경에 아들을 출산했다' 라고 언급했습니다. 당시 황정음은 자연적인 분만을 통해서 낳게 되었으며 아기 건강상태도 무지 좋았다고 합니다.

이 후 황정음은 건강하게 태어난 아기와 저를 축복해준 가족, 친척, 지인들 정말 감사하다라는 소감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각종 온라인에서 황정음 출산 소식이 화제되기 시작하는 동시, 배우자 이영돈은 어떤 인물인지 궁금증을 남기게 됩니다.

황정음 남편 이영돈은 '거암코아'란 회사의 대표직책을 임하고 있으며, 자동차인 '포르쉐 파나메라'를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상당한 재력가 입니다.

회사에 대해 조금 조사해보았습니다. 연 매출은 약 50억에서 70억 사이이며, 돕고있는 협력사까지 포함하면 약 100억원 조금넘는 수준으로 탄탄 합니다.

또한 일본과 한국 사이에서 골프 선수로서 활동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황정음과 첫 인연이 닿았던 것도 우연히 골프 라운딩에서 만나게 된 계기가 있었기에 황정음과 결혼을 할 수 있었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황정음 결혼식을 올렸을때 약 600여명의 인원이 참여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국내에서 대표적으로 유명한 연예인들은 지성, 오윤아, 아유미, 서준, 육혜승입니다. 황정음은 전 슈가그룹 멤버 였었기 때문에 아유미와 혜승의 참석은 매우 환영했을 것 같습니다.

요즘 산후관리 및 가정 생활에 집중하고 있어서 그런지 앞으로 출연할 드라마나 영화가 없다는게 조금 아쉬울 뿐이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