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강소라 현빈 결별을 선택한 이유는?

강소라 현빈 결별을 선택한 이유는?

국내에서 탑 배우로 인정된 강소라 현빈 커플이 공식연애 발표한지 1년만에 확정된 안타까운 결별소식을 밝혔습니다. 이전에 이 둘 사이에서 결별설이 돌기도 했었으나 결국 각각 소속사측에서 정말로 헤어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결별 계기에 대해 자세힌 조사해보았던 결과

서로 간에 잡혀있는 스케줄과 일정이 빡빡해서 만남의 횟수가 줄어들었고 자연스레 마음이 멀어져서 두 사람의 협의하에 결별 했다고 합니다. 또한 강소라의 플럼엑터스 측에서는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겠다"며 전했는데요. 강소라 현빈이 연애로 발전하게 된 과거로 거슬러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소라 현빈은 2016년 12월에 공개적인 열애를 시작하게 됩니다. 이 둘은은 같은해 10월 첫 인연이 닿게 되었고 당시 강소라는 소속된 회사가 없어 새로운 소속사를 찾던 도중, 현빈이 옆에서 조언을 해주면서 두 사람 간에 관계가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강소라 나이는 1990년생 28세이며 현빈 나이는 1982년생 36세 입니다. 강소라 현빈 나이차는 8살이 나는데도 이를 극복하고 달달한 사이임을 대중들에게 보여주었습니다. 연예인 커플 중에서도 정말 잘 어올리는 연인사이였고

중간중간에 강소라 현빈 같이 데이트하는 장면 여러장이 포착되어 여전히 부러움을 사게되는 대상이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런식으로 강소라 현빈 결별에 대한 소식을 전하게 되니 힘들어 하시는 분도 계실 것 같습니다.

원래 현빈은 과거에 가수로서 데뷔할 예정이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연기활동이 자신에게 맞다고 생각하여 KBS 드라마 '보디가드'로 첫 촬영을 임했고,

 최근 활동영화는 공조, 꾼, 하이드 지킬, 나가 있습니다. 앞으로 출연예정작은 창궐, 협상이 있고 작품 준비를 하느라 정말 바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강소라 역시 현재 '자전차왕 엄북동'에서 김형신 역을 준비하고 있느라 바쁠 것이며, 이전에는 '변혁의 사랑' 드라마에 출연했었죠. 강소라 현빈 모두 스케줄이 바빴던 이유를 여기서 확인해볼 수가 있었습니다.

저희에게는 강소라와 현빈 관계가 아쉬운 소식으로 전달받게 되었지만 이제 더이상은 결별소식에 연연해 하지말고 지금 활동하고 있는 길에 응원을 주는 것이 좋지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