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김구라 아내 이신정 이슈

김구라 아내 이신정 이슈

저희에게 친근히 느껴지고 어디에서나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연예인 김구라는 정말 안타까운 사연이 있었습니다.

김구라와 아내 이신정 간에 있었던 상황이였으며 이 두 사람은 98년도에 결혼했고 두 사람간에 합의 이혼을 결정했습니다.

김구라 아내 이신정과 김구라의 합의이혼 선택했던 이유는 아내의 부채가 많았기에 이혼선택을 내렸다고 합니다. 김구라는 자신의 지인에게 전화가 와서 이신정이 나한테 빌려간 돈이 300만원이 넘는데 언제 갚냐는 식으로 이야기 했고, 김구라는 이신정에게 지금까지 총 쌓인 부채액수를 묻더니

이신정은 총 빚은 약 10억원에 달한다며 고백했었습니다. 김구라 아내 이신정이 빚을 지게된 결정적인 이유는 본인의 언니로부터 시작했다고 합니다. 언니의 남편이 도박을 즐겨했고 처형이 자꾸 내게 돈을 빌려달라고 재촉하자 계속 빌려주었다고 합니다.

결국 언니의 남편은 연락도 없이 잠적했고, 처형이 갚아야 할 모든 돈들을

김구라 아내 이신정이 어떻게 해서라든 돈을 모아서 모두 해결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신정은 남편인 김구라에게 처음엔 거짓말을 하였습니다. 첨엔 10억정도 빚이 있다며 언급했지만

사실 총 빚을 진 액수는 약 17억이라고 알려졌습니다. 17억이나 빚을 떠안고 있다보니 이신정은 하루하루가 힘들어졌고 특히나 여기저기서 압박감이 엄청났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결국 2015년도에 약 18년간 함께 지냈던 결혼생활을 마무리 짓게 됩니다.

김구라 이신정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 '김동현'은 김구라 밑에서 양육하기로 선택했답니다. 성인이 될떄까지 김구라가 책임진다고 했고, 여기서 특히나 김구라의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던 것은 전 배우자 이신정의 빚을 본인이 모두 떠앉고 가겠다며 결정한 것입니다.

결국 김구라는 이신정의 빚을 해결하게 되었고 지금은 서로 간에 별거 시간을 보낸다고 하네요. 좋은 이미지인 김구라씨이기에 언젠간 다시 부부의 연이 맺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시 이어지길 기원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