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성유리 남편 결혼 아빠 핑클 맴버 한번에 보기

성유리 남편 결혼 아빠 핑클 맴버 한번에 보기

2000년대 초반,  큰 인기를 누렸던 여성 아이돌 그룹을 떠오르면 바로 핑클이 생각납니다. 당시 핑클의 인기도는 신곡발표할때마다 전성기를 누렸고 국내 남성들 거의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했죠. 핑클은 이효리, 성유리, 이진, 옥주현 총 네명으로 구성된 팀입니다.

이제 활동 중지 이후 각 맴버들마다 잘생긴 남편과 결혼했고 행복한 생활을 보내고 있죠. 이번 시간에서는 성유리 남편과 결혼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도록 할건데요. 성유리 나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38세로 벌써 30대 후반이 되었네요.

성유리 결혼은 작년 5월 쯤, 비밀스럽고 작은 규모의 웨딩으로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거의 비공개식으로 취뤘기때문에 극히 아는 사람만 결혼식에 참여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 후 성유리 결혼 소식이 언론매체에 확산되자 많은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성유리 남편 이름은 안성현이라고 합니다. 안성현씨의 직업은 골프 프로선수라고 알려져있고 05년도에서 09년까지 프로골프선수로 활동하다가 은퇴를 하였다고 합니다. 프로생활이 끝난뒤 해설위원으로도 활약한 바가 있었고, 종종 방송에서 얼굴을 비추시곤 합니다. (2016년도 4월 SBS)

성유리 안성현 부부는 동갑인 부부입니다.

성유리 안성현이 서로 간에 만날 수 있었던 계기는 성유리의 지인의 소개가 있었기에 인연이 닿을 수 있었다네요. 만난시기는 2014년도 5월쯤 만나게 되었으며 약 2년동안 아는사람으로 지내다가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해요.

6개월 동안 연인사이로 지내면서 결혼에 성공한 케이스 입니다. 성유리 안성현 커플시절때는 주로 해외여행을 자주 놀러다녔다고 알려져 있고 특히나 서로 간에 요리해주는 모습이 가장 인상적인 모습이였습니다. 아무래도 다정하고 행복한 모습이 보기 좋죠.

지금까지 성유리 아빠는 한 교회의 목사라고 알려져있는데요. 성유리가 결혼했을때 친척이나 가족위주로만 참여했었고, 가정예배식으로 조용히 올렸다고 해요. 그리고 식에 남은 비용은 모두 기부했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었던 적도 있었습니다.

성유리씨와 성유리 남편인 안성현씨 앞으로도 두 사람간에 싸우는 일 없이 오랫동안 쭉 이어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핑클시절때 정말 좋아했던 팬 입장으로서 항상 응원드리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