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짜사주풀이 알아보기

공짜사주풀이 알아보기

내 인생에 있어, 앞으로 어떻게 나아가게 될것인지 또는 어떤 불행이 찾아오게 될지 궁금하시리라 생각이 되는데요. 무료사주풀이를 해봄으로써, 재미로 풀어나가 볼수가 있죠.

저도 어렸을때 부모님이 내 태생이 어떻게 될까? 먼 미래에서 어떻게 살아갈까? 등 여러가지 알아보곤 했었지만, 참고만 했었어야 했네요...ㅎㅎㅎ

완전 정 반대의 길로 가게된 삶이였어요. 오늘은 공짜사주풀이 해볼수있는곳을 알아볼텐데요. 궁금증이 많으신분들은 한번씩 이용해보셨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사주를 풀이를 해주는 프로그램을 사용해보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셔야 하는데요. 간단하게 네이버에다가 "운세의신"을 검색해주도록 합니다.

찾으셨다면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실시간으로 알아볼수있는 인기운세나 사주, 스타와의 궁합, 내 운명의 상대는? 등 여러가지 살펴볼수 있어서 심심하지 않을꺼라 봅니다.

운신이란 사이트 메인에 보시면 여러가지 메뉴탭들이 존재하고 있는데요. 이용자분들이 원하시는 공짜사주풀이에 맞게 선택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저는 예를들어 신년으로 알아보는 사주 2017를 선택해봤는데요. 다음과 같은 절차와 결과를 받아볼수 있었습니다. 꼭 저와 같이 따라 안하셔도, 다양하게 무료로 가능하니 여러분들은 다른것을 해보셔도 됩니다.

올해의 종합운으로 사주결과를 받아봤는데요. 저는 좋지않은 답을 받았네요. 

"매사에 뜻대로 이룩되지 않고 오히려 질병이 따라 공고하니 어찌 한탄하지 않겠습니까." 이런 뜻이 가장 제 마음속에 걸리긴 하는데, 그래도 참고만 해야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