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7년 영화흥행순위 정보에요

게임의 모든것 2017. 8. 31. 20:50

2017년 영화흥행순위 정보에요


6월28일 기준으로 지금까지 상영했던 순위를 확인하실건데요. 그밖에도 앞으로 출시예정작들인 영화들이 셀수도 없이 나오겠지만 이에 관련된 정보를 알아보시려면 네이버 영화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빠르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단지 궁금하는 이유로 찾아다닌 경우도 있을테고 상영관에서 어떤게 재밌을지 보기위해 알아보는분들도 계실텐데요. 다양한 원인이 있겠지만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액션물이나 스릴러가 있는 유형이 상위권에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1. 공조


주요적으로 다루고 있는 인물은 현빈과 유해진 배우 중심적으로 줄거리를 다루고 있습니다. 뒷세계에서 위조 지폐를 제작할수 있는 동판을 탈취하기 위해 북한에서 내려온 임철령 형사 남한에 내려와 동판을 찾아야 되는 임무를 맡고 강진태와 공조수사를 위장한 감시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주어진 시간이 단3일안에 임무를 막아야 되는 긴박한 스토리라 그런지 한장면마다 정말 재밌게 봤었습니다. 누적 관객수는 약 8백만명이란 수치가 나왔다고 합니다.


2. 더킹


해당 작품은 예정일때부터 조인성과 정우성씨가 나온다는 이유로 대중적으로 많은 기대를 주던 영화이기도 했습니다. 내부에서도 실제로 두 배우간의 연기력이 상당했으며 뜻밖으로 류준열씨가 상당한 몰입력을 보여주었는데요. 상위 권력에 도달하기 위해 범죄를 일으키고 새로운 판을 짜기도 하고 기회를 노리는 상당하게 몰입력이 뛰어났습니다. 너무 유명해서 안보셨던분들은 거의 없을거같아요. 마찬가지로 5백만명의 누적 관객수 통계가 있다고해요.


3. 프리즌


특히나 김래원씨의 행동하나마다에 이상한 매력을 당기는듯한 연기를 느끼게 되던 영화였습니다. 뜻밖으로 잔인한 장면이 나올지는 몰랐지만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봤었던 기억이 있네요. 관람객마다의 평점도 8점대로 형성되어 있고 네티즌 평가역시 7점 후반대입니다. 또한 개인적으로 한석규씨의 범죄 우두머리의 역할이 정말 잘어울린다고 생각되었었네요. 교도소내에서 증거인멸되고 뺑소니 경찰을 매수를 함으로써 각종 사건을 일으키고 줄거리 컨텐츠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약 3백만명의 관객수가 있었지만 저는 프리즌을 마음만은 1위로 두고싶네요. 2017년 영화흥행순위 3가지를 알려드렸는데요. 안보신게 있으시다면 꼭 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