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좌석지정 안내
제주항공 좌석지정 안내
가까운 나라로 놀러갈지라도 최소 30분이상 기내자리에 앉아있어야 하기 때문에 발을 뻗고 편하게 착석할수 있는 곳이 좋습니다. 거기에다 항공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이용하시면 끼니를 채워볼수 있고 원하는 자리로 선택할수 있는데요.
예약하실때 따로 설정하지 않으시면 안내원이 임의로 좌석을 주게됩니다. 오늘은 제주항공 좌석지정 방법과 간략하게 가격표를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이번시간에서 친구와 같이 갈예정이실때 참고하시면 도움되겠습니다.
상단이미지를 확인해보시면 1열에 가까울수록 짐싸서 내리기에도 편리하며, 내리실때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거기에다 입국심사가 제일 오래걸리실텐데, 먼저 내림으로서 남들보다 빨리 입국할수 있는점도 있어요. 그리고 비상구 근처 좌석의 경우는 공간이 여유롭습니다.
앞쪽은 여러가지의 좋은점만 있다보니 ,B와 C 구역에 비해 다소 비싼편이며, 비상구에 있는건 방금전 언급드렸듯이 공간적으로 여유롭기 때문에 금액대가 올라갑니다.
먼저 출발하지 않아도 괜찮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저렴한걸 선택하시는게 좋겠지만, 하루를 빨리 움직여야되신다면 남들보다 좀더 비용을 내셔야 되겠죠?
<상세노선>
여기서 예시를 하나 드리겠습니다. 만약에 여러분들이 홍콩이나 마카오를 가고싶으시다면 ZONE3 노선으로 지정이 되겠는데, 거기에다 지정된 자리에 착석하고 싶으신 경우 앞좌석은 2만원이며 A~C애서는 각각 12,000 8000 3,000 이게 됩니다. 결과적으로는 기본적인 운임비를 제외하고 추가로 내야되요.
여기서 본인이 어떤 국가에 떠나시냐에 따라 비용대도 달라질수 있으니 이런 표를 꼼꼼히 체크하는 상황이 필요합니다. (개인적으로 같이 앉지 않아도 되고 별 신경안쓰시면 굳이 서비스추가 안해도 괜찮을듯 싶어요.) 이상 제주항공 좌석지정에 대한 설명을 해드렸는데요. 신청하는건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서도 가능하니, 이외에 궁금하신건 공식웹을 활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