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달수 결혼 부인 채국희 나이 보기

게임의 모든것 2017. 10. 29. 13:30

오달수 결혼 부인 채국희 나이 보기

국민대표 배우를 뽑아보면, 아마 오달수도 이중 하나에 속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출연하는 영화마다 대박을 터트리는건 기본이며, 진지한 장면으로 연기할땐 집중있게 보고 웃긴장면에서는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달하는 최고의 인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과거에 채시라 친 동생인 채국희와의 연애중이란 키워드로 화제가 되었덕 적이 있었는데, 오달수는 나이가 적지않은 편이라 자연스럽게 '결혼했을것 같은데?' 라며 생각될수 있습니다. 저 역시 기혼한줄 알고 부인을 찾아보던 중 자세히 알아보니, 유부남이 아니란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파헤쳐본 바로는 채국희와 사귀고는 있지만은, 아직 사이깊은 연인은 아니며 이전에 결혼했다가 한번 이혼했었던 일이 있었다고 밝혀졌습니다.

 

오달수 결혼은 29살의 젊은 나이에 했었는데 이때 당시에 배우자는 동료로서 연극을 배우는 시절이였으며 3년이란 오랜시간동안 사귀면서 결혼이란 선택을 하게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처가쪽에서 이둘의 사이를 반대하자 그만두게 되었고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했다고 알려져있는데요.

이시절의 아내는 생활이 어려웠으므로 꿈같이 여겨왔던 연극을 그만두게 되고 직장을 바로 구해서 안정적인 삶을 보내왔지만 이시점까지의 극심한 고통으로 인해 결국 헤어질수 밖에 없다고 했답니다.

 

현재 오달수는 고등학생이 된 딸자식 한명을 키우고 있는데 생육관련 문제가 있었을땐 서로가 만나서 이야기를 하므로서 빈번히 만남을 가졌다고 밝혔었지만 아직까지는 다시 재결합한다는 소식은 없습니다.

옛날엔 무명의 인물로서 인생을 보내왔지만 지금은 청년분들에게 모를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한 배우에 자리잡았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작품에 참여하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