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 쉽게 끼는법 빼는법 노하우 공개하겠습니다
렌즈 쉽게 끼는법 빼는법 노하우 공개하겠습니다
안경을 착용하다 보면, 생활에서 많은 불편함이 있을 뿐만아니라 외모 꾸미기에도 단점이 있죠. 이 중에서 제일 안좋은점은 수증기가 발생하는 음식을 먹을때가 아닌가 생각이 되는데요. 저 같은 경우도 눈이 가려지니 너무 짜증나더라구요.
또한, 패션으로 컬러가 들어가있는 렌즈를 사용하는 사람도 있는 반면에, 눈 건강이 정말 안좋아서 쓰는사람도 있죠. 오랫동안 렌즈를 쓰다보면, 쉽게 끼는법을 저절로 익히게 될뿐더러 쉽게 빼는법도 자연스럽게 잘 하게 됩니다.
물론, 저도 처음엔 정말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뭐 길 걷는 도중에도, 뺄수 있을정도로 마스터 했죠. 지금부터, 쉽게 끼는법 빼는법 알아보도록 하실까요?
렌즈를 쉽게 끼는법은 간단합니다. 검지 위에 올려놓습니다. 그다음 적당한 크기의 거울 앞에서 눈 커풀을 최대한 크게 떠줍니다. 동공 위치에 맞춰서 그대로 쭉 넣어주시면 잘 들어가게 됩니다. 이때 왠만하면 깜빡 거리시면 안되고 정면을 바라보시는것이 좋죠.
그다음, 착용하기전에 손은 한번 씻고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렌즈안에 조그만한 이물질이나, 털이 들어가게 되면, 우리의 눈은 바로 반응하기 때문에 따갑거나 꺼끌한 느낌이 드실거에요. 이러한 이유때문에 청결을 유지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낄때마다 실패해도, 꾸준하게 렌즈를 세척액으로 씻기는 행동을 반복해줍니다. 그래야, 액체때문에 잘 들어가며, 착용한후에도 깨끗한 느낌이 들게되죠.
참고로, 그전에 뒤집혀있는 상태인지 아닌지도 확인해주셔야 하는데요. 일회용일 경우엔 얇아서 바로 티가나지만 소프트는 그렇지 않습니다. 바깥쪽을 유심하게 보시면, 약간 차이 나는 모습을 보실수가 있는데요. 정상이라면 끝 부분이 위쪽이고, 반대일 경우 구부정하게 되어있습니다.
쉽게 빼는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생소하신 분들은 거울 앞에서 꺼풀을 크게 떠주시면 렌즈가 어디에 있는지 보이실건데요. 위치에 맞게 검지와 엄지로 탈착하시면 되는데요. 이때 손톱이 기신분들은 많이 힘들거에요. 미리, 깍으신후에 하도록 하세요. 어느정도 숙달이 된다면, 저 처럼 게임하면서 빼기도 합니다...ㅋ 이상, 렌즈 쉽게 끼는법 빼는법 알아보는 시간이였습니다.
아참, 너무 장시간 끼면 부작용이 올수있으니, 최대 12시간 안으로만 하시길 권유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