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초아 남편 남친 결혼 정리해봤어요

초아 남편 남친 결혼 정리해봤어요

여성그룹 AOA의 메인보컬이자 리더인 초아가 지난 해 6월 탈퇴 소식을 선언하자 많은 팬들이 아쉬워하며 솔직한 감정을 드러냈습니다.

당시 초아는 본인이 주로하던 인스타를 통하여 탈퇴한다는 게시물을 올렸고 그 당시 솔직한 마음을 털어냈었습니다.

내용속에서는 "에이오에이에서 맏 언니를 맡았고, 아직까지도 한참 어린 나이이기에 활동할때마다 눈물을 터트리고 싶었을때가 많았다"며 밝혔고 이어서

"힘든 상황을 해결하고자 관련 치료약도 복용했다. 2년전 부터 잡혀있던 일정을 줄어왔고, 지금까지 힘들었던 이유는 피로때문에 오는 문제가 아니였었기에 모든 활동울 중단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 후 여러 언론사를 통해 인터뷰 과정을 밟았지만 언제나 그랬듯이 똑같은 대답만 할 뿐이였지만 한 언론매체에서는 '나진산업'의 대표 이석진과 좋은 관계로 이어나갔으면 하는 느낌을 풍기던 인터뷰가 있었긴 했습니다.

인터뷰 속에서는 단순히 친한 사이일 뿐이다며 깊은 사이는 아니다 라는식으로 말했지만 이는 오랜시간이 흘러갈수록 오해를 낳았습니다.

이렇게 여러 대중들의 오해를 낳다 보니 초아 남편 남친 등 여러 루머들이 퍼지기 시작합니다. 더군다나 초아 결혼설까지 떠돌고 있죠. 아마 초아와 이석진이 데이트하는 모습 한 장면만 포착되어버리면, 다른 연예인들도 인정했듯이 이 두 사람의 관계 또한 인정할 것 같습니다.

아직은 초아 남친이라는 자세한 정보가 나와있지 않기 때문에 섣불리 사귀고 있다~ 라고 말씀 못드릴 것 같네요. 개인적인 추측한 바로는 대부분 연예인들 커플들의 공통적인 패턴들을 살펴보면, 먼저 휴식기를 거친다음 열애설이 퍼집니다. 이 다음으로는 소속사 측마다 열애설 인정기사가 발표되고, 최종적으로 결혼까지 이어지죠. 단순히 공식화가 된 것 같습니다.

특히나 AOA의 '심쿵해' 정말 좋았습니다. 이때 부터 초아씨의 팬이였는데 아쉽게도 활동을 중단해버렸으니 아쉬워 지네요. 얼른 복귀하셔서 활발한 활동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