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모델 신재은 알아봅시다

모델 신재은 알아봅시다

요즘 사진작가인 로타의 모델 분들이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이 중에서 모델 신재은이 대표적인 인물로 꼽을 수가 있는데 상당히 좋은 몸매와 예쁜 외모로 남성분들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녀가 주목받고있는 것을 증명해줄 수 있는 부분이 신재은의 인스타그램의 팔로워수가 입증해줍니다. 벌써 인스타 팔로워수가 10만명을 넘었으며 sns속에서는 그녀의 사생활이 담겨 있고 특히나 몸매에 관련된 사진들이 무척이나 많습니다.

신재은 사진촬영을 담당한 로타의 본명은 최원석씨로 현재 나이 40세 입니다. 로타는 여러 모델 뿐만아니라 연예인을 대상으로 사진화보 작업을 하였으며 지난에는 걸그룹 에프엑스 출신인 배우 설리를 대상으로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당시 '로리타' 논란으로 설리와 로타에 대해 좋지 못한 말들이 많았지만 설리가 '뜨거운 사이다'를 통해

어떻게 된 상황인지 자세히 풀이했고 소속사 측에서도 금전적인 대가 없이 개인적으로 부탁한 작업이였다며 밝히기도 했는데요.

또한 로타는 모델 신재은을 포함하여 10년도부터 지금까지 미소녀(예쁜 여자) 시리즈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특히나 신재은은 얼굴이나 황금비율 등 손색없을정도로 완벽하기 때문에 이전 보다 앞으로 계속 여러 대중들에게 커다란 인기를 누릴 것 입니다.

이제 어느정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보니 로타의 앞으로 어떤 사진이 나오게 될지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역시나 모델이 신재은인 만큼 어떤 모습으로 촬영을 해도 자연스레 믿고 기다릴 것 같네요.

많은 팬들이 기다리는 만큼 지금보다 더 열심히 노력하시면서 화보 뿐만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매번 똑같은 분야에서만 활동하면 질리는 감이 없지 않아 있을거라 생각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