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조보아 온주완 열애 정리

조보아 온주완 열애 정리

조보아 온주완은 지난 tvn '잉여공주'를 계기로 드라마 속 가상 연인에서 실제 연인사이가 된 커플이었습니다.

당시 김하니와 이현명 캐릭터를 맡고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를 완벽히 소화해내므로서 이 두 사람에게 큰 호평과 기대를 전달해주었습니다.

'잉여공주'가 종영 된 이후 갑작스럽게 열애 사실을 공개했고, 당시 SNS상으로 팬들과 대중들에게 애정을 과시하는 등 여러차례 커플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특히나 사진속에서는 이 둘이 너무 행복한 모습이 담겨져있기에 많은 분들이 조보아 온주완을 응원하게 되었고 결혼까지 가겠다라며 말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2년간 오랫동안 사귀고 있다가 17년도 1월되는 달에 결별소식을 전달하게 되었습니다. 둘 사이에서 여러 말들과 추측 결별설이 돌았고 각 소속사측에서도 공식적으로 조보아 온주완 헤어졌다고 밝혔었습니다.

정확히 언제헤어졌는지 어떤 계기가 있었기에 결별하였는지에 대한 내용은 함구했지만 추측 정보에 따르면, 이 시기에 조보아와 온주완은 작품활동 스케줄이 빡빡하게 잡혀있었습니다.

실제로 조보아 온주완은 매해마다 다양한 분야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몇가지 꼽을 수 있는데 자세한 것은 '포털사이트 인물정보'에서 확인해보시면 쉽게 눈에 보이실 겁니다. 결별 후 자연스럽게 좋은 선 후배 사이로 남게되었다고 합니다.

조보아 출생이 1991년생이며 이번년도 28살이네요. 아직까지 풋풋한 20대 후반인 만큼 조보아와 마음이 맞는 좋은 인연 찾아올 기회가 많습니다. 거기에다 성형으로 만들어진 얼굴이 아닌 자연미인이면서도 그녀의 몸매까지 더한다면 여자로서 부족함은 없을 것 같네요.

온주완은 1983년생인 36세 이며 조보아와 8살 차이난 연상연하인 연예인 커플이였습니다. 온주완은 조보아와 헤어진 후 첫 출연하게된 '복면가왕의 한약도령', 배우 온주완 만의 노래실력과 연기력은 소름돋을 정도로 완벽했습니다.

앞으로 다시 조보아 온주완이 붙게 될 가능성은 없지않아 있을 수 있겠지만, 이전에 서로가 사랑을 해왔던 만큼 개인적으로 다시 사귀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