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최수종 하희라 자녀 집 나이 너무 보기 좋아요

최수종 하희라 자녀 집 너무 보기 좋아요

지난 '동상이몽2' TV프로에서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합류하게 되자 여러 대중들의 이목이 모이는 것 같은데요.

이 두 사람은 국내에서 최고 경력의 배테랑 배우라고 불리울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결혼생활이 무려 26년차가 되었고, 현재도 행복하게 지내는 모습에 대중들의 부러움을 사는 중 입니다.

최수종 배우자인 하희라 나이는 1969년생으로 알려져있고 나이는 무려 50살이라고 합니다. 사진과 티비 상에서 봤을땐 30대 후반 정도의 외모로 보고있었지만 나이를 알고나니 정말 놀랐었습니다. 키는 약 163cm 체중은 46kg 라고 하는데요. 하희라 스펙 역시 무시할 수 없는 학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동국대의 교육학과 전공을 하였으며 석사 학위를 얻고자 연세대의 행정대학원 사회복지학 과정까지 마무리 지었다고 하네요. 하희라 국적은 원래 한국인이 아니였답니다.

하희라 아빠는 대만 출신의 사람이였고 어머니는 한국인이였다고 해요. 이 두 사람 사이에서 태어나 첫 국적은 대만인이였고 어렸을때 사용했던 이름은 '샤시뤄' 였습니다.

최수종 나이는 1962년생으로 하희라보다 7살 많습니다.

전 최수종을 사극드라마 '태조왕건' 촬영했었던 시절때부터 쭉 팬이였었습니다. 키는 약 175cm에다가 몸무게는 약 67kg로 알려졌고 최수종 하희라 이 둘 모두 종교가 기독교라고 해요.

이번 동상이몽에서 최수종 하희라 자녀가 공개되자, 국내를 정말 떠들석하게 만들었던 것 같아요. 그 갓난애기였던 자녀들이 벌써 여고생, 남고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최수종 하희라 자녀의 이름은 각각 윤서, 민서라고 하네요. 윤서는 엄마를 많이 닮았고 민서는 아빠를 닮았네요.

이 외에도 방송에서 최수종 하희라 집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서울 서초구 반포4동 서래마을 근처에 있는 방배동 '우유로대카운티'라 언급되었고, 아파트 대략적인 평수만 해도 70평이 넘는 고급적인 아파트로 소문나 있습니다.

최수종 하희라는 여기서 2002년때 거주하기 시작했고, 현재 책정되는 시세가는 약 30억선에 달합니다. 또한 이 것 뿐만아니라 최수종 하희라의 독립 주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대형 골프장, 테니스장 등 고급적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금액은 상당히 비싸다고 알려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