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김소현 몸매 살 대학 한양대 얼굴 역시 아역배우

김소현 몸매 살 대학 한양대 얼굴 역시 아역배우

아역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에 활동했던 그 김소현이 벌써 10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김소현은 08년도쯤 방송계에 데뷔를 시작하였고 귀엽고 아름다운 외모에 여러 대중들의 주목과 특히나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한 여성 연기자로 자라게 되었습니다.

김소현은 99년생에 태어났으며 현재 나이는 20살입니다. 그녀의 키는 약 166cm로 알려졌고 최근 김소현 몸매가 이슈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 김소현 살 쪘다며 여러 인터뷰 내용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지금이나 예전이나 별차이 없는 모습같아요.

배우 김소현은 아역시절때 부터 김유정의 라이벌의 연기자 이기도 했습니다. 국내에서 마찬가지로 김유정 팬과 김소현 팬으로 나뉘어져 있고 누가 더 유명하다 예쁘다라고 분간이 안될정도로 두 사람다 완벽한 연예인입니다. 개인적으로 전 김소현에 한표 드리고 싶네요.

김소현은 대한민국에서 태어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호주에서 태어났다고 알려져 있고 약 15년도 전에 한국으로 귀국하여 대한민국의 국적을 취득했다고 해요. 현재 가족은 어머니 한분이 계시고 안타깝게도 아버지는 이 세상을 떠난 상태라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보다 한살 어린 남동생이 있다네요.

김소현 몸매는 현재도 충분히 고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거기에다 앞으로 3년에서 4년정도 시간이 흐르면 완벽한 김소현 얼굴로 탄생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들구요. 오늘 날짜로 기준으로 김소현 한양대 입학했다는 소식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데요.

2018년 2월 28일, 김소현 대학은 한양대로 입학하게 되었고 18학번의 풋풋한 새내기라고 하네요. 서울 성동구에 있는 한양대학교, 서울 캠퍼스 올림픽 체육관에서 입학식이 개최되었다고 하며, 김소현만의 개인적인 행사가 아니기에 최대한 조용히 참석했다고 밝혔네요.

김소현 현 학력은 고졸인 상태입니다. 중학교는 문정중학교를 졸업하였고 고등학교에는 진학하지 않았다고 해요. 고졸자격은 검정고시를 통해서 합격하게 되었고 이번 한양대에서는 연극영화학과 수시모집 전형에 특별합격했습니다.

최근 김소현이 출연하는 '라디오 로맨스' 작품, 남은 기간동안 얼만큼의 연기력을 보여줄지 많은 기다개 되고 있습니다. 종영이 된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가졌으면 좋겠으며 항상 좋은일만 발생하길 응원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