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유재석 둘째 나경은 아들 차 출연료 재산 가족들 정리

유재석 둘째 나경은 아들 차 출연료 재산 가족들 정리

유재석은 국민MC로서 방송에 활동한지 무려 20년 이상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현재까지 '유느님'이란 타이틀을 가지며 남녀노소 여러 팬층을 확보한 상태이며 많은 분들의 응원속에서 지금의 유재석이 되었습니다. 최근 유재석 나경은 부부사이에서 태어난 둘째가 화제되고 있는데요.

유재석 나경은이 첫째를 출산한 뒤 8년만에 두번째 자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아직 나경은의 임신 초기상태라 남편 유재석의 큰 보살핌이 필요로 해보이고, 특히나 두 사람이 그토록 원했던 둘째이기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쁨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유재석과 나경은 부부는 올해 기준으로 10년차 결혼생활을 보냈습니다. 당시 국민MC 유재석 결혼소식에 국내를 정말 떠들석 하게 만들었던 화제였죠. 같은 해 9월, 첫째 유재석 아들인 지호를 임신했고 2년 뒤 2010년도에 출산하게 되었습니다. 지호 군은 현재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는 상태이며 벌써 초등학교 입학할 나이가 되었겠네요.

둘째를 가지기 전, 2세 계획에 대한 유재석이 언급한 인터뷰 발언이 있었습니다. 이 당시에 유재석은 이번 둘째는 아들보다는 딸이였으면 좋겠다는 말을 고백하기도 했지만 현재 임신 초상태라 남자아이 여자아이 구분이 어렵다고 하네요. 진심으로 정말 축하드립니다.

수십년 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왔기에 유재석 재산 역시 만만치 않은 소득과 현금 등을 보유하고 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자세히 밝혀진 부분은 없고 유재석 주변에 절친한 지인 및 관계자의 추측된 금액만 있었습니다. 일단 지상파 방송에서 1회차 유재석 출연료만 해도 약 15000만원 수준으로 알려져 있고 공중파에서는 2000만원 가량의 수입이 있을거라는 말들이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광고CF촬영과 개인적인 행사 등을 합한다면 어마어마한 재산을 모아놨을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조금 아쉬운 점이 있는데 유재석 본인 명의로 된 부동산은 없다고 알려져 있고 최근 자선단체에 기부한 금액만 무려 수억원대나 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유재석 차 가지고 있는 차종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일단 국산 차량인 현대회사의 제네시스 프라다 모델을 가지고 있고 외제차는 포르쉐 회사의 파나메라 차종을 보유하고 있답니다. 제네시스도 명차에 해당되고 포르쉐 역시 만만치 않은 금액옵션대로 형성되어 있죠.

역시나 과거시절부터 현재까지 누구보다더 열심히 노력했던 인물이기에 이런 보상이 내려지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앞으로도 옛날같이 한결같은 마음 잊지말고 쭉 같은 마음으로 현재 목표로하고 있는 성업을 꼭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