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수지 이동욱 열애 연애 나이차이 알아보죠

수지 이동욱 열애 연애 나이차이 알아보죠

국민가수 여동생으로 여러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수지가 드디어 이동욱과 열애인정을 하게되었습니다.

사실 수지는 이전까지만 해도 이민호와 재결합설에 흽싸이고 있었는데요. 수지 이민호 사이는 약 3년 정도 사귀었던 커플이였고 작년 11월에 공식적으로 헤어졌다는 결별소식을 전했습니다.

재결합설이 파장된 이유는 수지와 이민호 간에 몰래 만나는 장면을 목격한 이들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 목격담이 온라인 상에서 점점 퍼지게 되면서 많은 대중들의 오해를 사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결국 수지 이동욱 열애 소식을 전달하게 되었으니, 이민호 간의 관계는 정말 끝으로 남아버렸네요.

수지 이동욱 두 사람 간의 소속사 측에서는 공식적으로 열애인정을 했습니다. 서로간에 알아가는 단계라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내용으로 밝혔고, 수지 이동욱은 방송활동의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사실은 이 소식을 발표한 순간 정말 깜짝 놀랐었습니다;

이동욱 나이는 현재 38살로 알려져 있고, 수지 나이는 94년생으로 25살입니다.

수지 이동욱 나이차이는 무려 13살이 나며 띠동갑 이상의 대스타 커플이 탄생했네요. 솔직히 저의 개인적인 의겨은 나이차가 13살이 나는만큼 얼마나 연인사이로 이어나갈 수 있을지 정말 많은 기대가 됩니다.

이동욱은 1999년부터 최근까지 다양한 드라마 작품에 참여하고 있는 배테랑 경력의 배우이며, 특히나 여러 작품 중 tvn의 '도깨비'의 저승사자로 다들 알고계십니다. 그리고 작년에는 한 비트코인 기업의 광고CF 촬영으로 논란이 된 바가 있었고, 이에 대해 여러 말들이 오고가고 했었습니다.

수지는 여러 분들도 잘알고 계시듯이 여아이돌 그룹인 '미쓰에이'를 시작으로 가요계에 데뷔를 한 가수입니다. 당시 미쓰에이의 한 맴버로서 많은 팬들과 대중들의 응원을 받았었고, 팀 해체 이후에는 주로 연기와 솔로무대 위주로 방송에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수지 이동욱 두 분간에 좋은 모습을 못봤기 때문에 잘어울릴 것 같다, 결혼까지 이어나갈 수 있겠다 등 말을 언급못드리겠지만, 꽤 많은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쭉 행복한 꽃 길만 걸어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