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한지혜 결혼 출산 임신 남편 자녀 이혼 확인해보자

한지혜 결혼 출산 임신 남편 자녀 이혼 확인해보자

배우 한지혜는 저에게 있어서 특별한 연예인이기도 하는데요.

약 6년전 MBC '메이퀸'이란 작품에 출연을 하였고, 이 드라마를 계기로 울산 지역을 방문케해준 특별한 작품이였습니다. 최근에는 '동상이몽 시즌2'에서 한지혜가 출연하여 다시한번 그녀가 주목받고 있는데요.

당시 등장하여, 결혼을 왜 일찍 하게되었는지에 대한 내용을 다뤘었습니다. 현재 한지혜 남편과 한지혜 이 두 사람은 결혼했던 당시 양측의 부모님 서로가 정말 마음에 들었다고 밝혔고 빨리 결혼을 결정하게 된 이유는 친하게 지내다보니 자연스럽게 빨리 진행한 것 같다며 고백하기도 했죠.

또한 서장훈은 한지혜에게 당시 한지혜 남편은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었냐며 묻기도 했습니다. 이 질문에 한지혜는, 과거 내 남편은 최수종 같은 분위기를 뽐내고 있었고 특히나 남편의 다정스러운 모습과 친절한 행동에 반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지혜에게 고운말만 쓰려고 노력했다고 하네요.

현 배우자와 한지혜의 결혼생활은 정말 오랜시간이 흘렀습니다. 한지혜 결혼했던 시절 26살이였고, 식 올린지는 무려 8년이란 세월이 흐르게 되었습니다. 남편 이름은 정혁준으로 알려졌고 직업은 검사라고 합니다. 역시나 직업도 빵빵한다데가 인성까지 좋으니 반할 수 밖에 없었을 것 같아요.

이 둘의 첫 만남은 한 성당에서 시작하게 됩니다.

이촌동에 위치해있는 성당으로 알려졌고, 성당에서 계획한 모임자리에 참여하다가 정혁준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잦은 모임으로 인해 한지혜 정혁준은 자주 만날 기회가 여러번 발생했고, 만나다 보니 서로 호감을 가지게 됐다고 합니다.

연인사이로 발전할 수 있었던 결정적인 계기는 한지혜의 언니의 중개역할이 있었기에 가능했고, 정혁준은 그토록 어렵다던 사법고시를 한번에 패스한 인재입니다. 거기에다 부모님 집안력 까지 빵빵하다고 소문난 적이 있었는데요.

오랜기간 동안 결혼생활을 보낸 부부로 알려져있다보니, 한지혜 임신한 상태일까 한지혜 자녀는 있을까 등 여러 의문점을 남기시는 것 같은데요. 아쉽게도 한지혜는 아직 임신하지 않았고 출산이나 자녀 등 관련 내용 모두 루머일 뿐입니다.

그리고 한지혜 이혼설까지 온라인상에 퍼져있는 것 같은데, 현재도 남편 정혁준과 행복한 가정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신혼 초 모습처럼 한결같은 한지혜 정혁준 부부에게 좋은 일만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