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슈가맨 7공주 칠공주 오인영 이영유 황지우 권고은 맴버들 근황

슈가맨 7공주 칠공주 오인영 이영유 황지우 권고은 맴버들 근황

3월4일 날짜로 슈가맨 프로에서 7공주가 정말 오랫만에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한창 칠공주 그룹이 활동했던 시기는 약 14년에서 16년 전이였고 당시 각 맴머마다 나이는 5살에서 9살 사이로 이루어졌고 평균나이는 약 7.몇세로 구성되었습니다. 이번 슈가맨에 14년만에야 얼굴을 비추게 되면서 진짜 많은 시청자들을 깜짝놀라게 만들었는데요.

첫 곡은 'Love Song'이란 노래로 시작했고 첫 멜로디 듣는 순간 온몸이 짜릿할 정도로 굉장했습니다. 러브송은 2004년도에 발매시작한 곡이였고, 학창시절때 노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매번 들었던 추억이 떠올랐고 특히나 옛날 생각에 빠져서 '벌써 이렇게나 세월이 흘렀구나'며 눈물샘 자극도 되더군요.

이번 슈가맨 7공주는 조금 특별하답니다. 슈가맨 시즌2에서 최초로 100불 달성한 기록이였고, 거의 과거에는 국민대표 노래라고 뽑혔을정도로 유명했었죠. 솔직히 100불은 당연스럽다고 생각됩니다. 모든 노래가 끝난 후, 칠공주 각 맴버들의 근황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정말 오랫만에 만난 그룹이기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고 계십니다. 7공주 오인영은 현재 서강대학교에 재학 중이며 곧 졸업할 예정에 있습니다. 특히 유재석 간에 대화 중에서, 해외 한 방송회사의 저널리스틍 합격하여 곧 출국준비 중이라고 언급했고 오인영의 영어실력을 뽐내기도 했는데 정말 현지인 처럼 능숙한 회화실력이였습니다.

그 다음 슈가맨 7공주 이영유 근황은 이제 동덕여자대학교에 입학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제 곧 학교다닐 시기가 다가왔겠네요. 7공주 황지우는 지금 용인대학교에서 연기학과 전공으로 2학년생이라고 합니다. 또한 7공주 권고은 역시 경기대학교에서 연기학과 2학년생으로 재학 중이라 하네요.

김성령은 이영유의 근황은 같은 학교에 다니고 있고 과는 방송연예과에 2학년생이라고 하며, 마지막으로 7공주에서 가장 막내인 박유림은 국내 최고의 영재학교로 알려진 카이스트 18학번으로 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역시나 팀 내에서 초 엘리트 역할을 담당하고 있네요.

슈가맨 7공주 각 맴버들마다 예나지금이나 노래실력은 상당합니다. 개인적으로 쭉 가수로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황지우와 권고은 학생들의 전공학과를 보면, 앞으로 배우를 목표로 언젠간 영화나 드라마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개인적으로 지난 슈가맨 7공주 편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장면은 유재석의 눈물이였습니다. 유재석은 옛날에 김원희씨의 결혼식 진행담당을 했었는데, 당시 칠공주 그룹이 축가를 불렀었다고 합니다. 그렇게나 어렸던 애들이 벌써 이렇게나 컸다는 사실을 떠오르니 기분이 미묘하다며 언급했지요.

이제 내년이면 00년생 부터 20살이 된다는 점을 생각하면, 참 시간은 알다가도 모르게 총알처럼 훅 지나가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