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김지은 정무비서 학력 나이 남편 아버지 프로필 최근정리

김지은 정무비서 학력 나이 남편 아버지 프로필 최근정리

진짜 안희정 지사의 성범죄 논란은 말이 안나올정도로 큰 충격을 받아버린 사건이였습니다.

영화에서나 볼 수 있을법한 이야기가 현실로 드러나게 되었네요. 지난 김지은은 수행비서 시절때 부터 최근까지 안희정에게 총 여러차례 성폭력 당했다는 정황을 폭로했었고 JTBC의 뉴스룸에서 모든 내용을 다뤘었습니다.

이번 김지은 정무비서의 미투운동 시작으로 우리나라 정치인들 뿐만아니라 성범죄 관련 혐의에 있는 연예인들 까지 깨끗한 사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지만, 지금 이 순간에도 밝혀지지 않은 진실 여러가지가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번 논란에 의해 김지은 정무비서 프로필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김지은 정무비서 프로필은 한 포털사이트에 따르면 김지은 정무비서 나이는 1986년생이며 올해 기준 33세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지은이 안희정 캠프의 수행비서로 일했던 시기는 작년 4월로 알려져있고,

이번년도 부터 정무비서로 직책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그녀의 직업이 정무비서이기에 어떤 스펙을 가졌을지 궁금하실텐데요. [정무비서는 기간직으로 알려져 있네요]

안타깝게도 어떠한 곳도 김지은 정무비서 학력에 대한 정보가 나와있지 않았으며

알려지지도 않았지만 제 개인적인 추측은 이렇습니다. 김지은은 안희정 캠프시절 당시 홍보팀에 일한 바가 있었죠.

그리고 안희정 자신의 권력을 이용하여 김지은을 수행비서로 채용했고, 아마 김지은이 특별한 학력과 스펙을 보유하고 있었더라면 안희정 지사 밑에서 성범죄 당하면서까지 일하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본인이 밝히지 않는이상 가족 친척 지인 관계자들 빼고는 아무도 학력을 모를 수 밖에 없겠네요. 이외에도 김지은 정무비서 아버지 또한 아직 공개된 바가 없어서 확실한 정보가 없습니다. 자신의 딸이 억지로 관계를 당했다는 사실을 들었던 순간 얼마나 마음이 찢어질정도로 슬퍼하셨을까요.

그리고 김지은은 아직 미혼인 상태이기에 김지은 정무비서 남편은 현재 없습니다. 만약 배우자가 있었더라면,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지 감조차 생각나지 않네요. 이상 이번 포스팅을 마치면서 다시한번 깨끗한 사회가 되었으면 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