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홍진영 성형전, 전참시 출연대박

[이미지=홍진영 공식 인스타그램, 저의 주관적인 의견으로 홍진영 인스타는 어떤 방송인들 보다도 활기차고, 팬들의 응원이 많은 곳이였습니다. 좋아요와 팔로워 수만 봐도 엄청난 숫자입니다]

지난 14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홍진영이 출연하여 끝 없는 활력소를 뽐내 주목받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전참시 1화에 등장하자마자 논란을 일으킨 바가 있었는데, 이날 매우 과한 리액션 및 자동차 안에서 촬영하는 장면은 과장이 되었다며, 자신의 트위터 SNS을 통하여 사과문을 공지하였습니다. 이번 전참시를 불편하게 시청하신 분들에게 죄송합니다.

제가 주로 차 내에서 잦은 촬영이 있다보니 오바한 면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노력하는 홍진영이 되겠습니다며 밝혔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홍진영 매니저는 방송에서 보여주는 활력소보다 평소 모습이 더 시끌벅적하다며 제보를 한 바가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방송이 재밌으면 되고, 주위에 이런 분위기 살려주는 친구가 한명이라도 있으면 좋은데, 왜 비난을 받아야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이미지=한 언론사에서는 홍진영 성형전에 대한 기사를 보도하였고, 네티즌들은 기사 내용에 따라 수많은 댓글을 달았습니다] 다른 일각에서는 홍진영 성형전 모습이 화제되는 바입니다. 지난 KBS의 아침마당에서 홍진영을 향하여, 지금과 현재의 모습을 비교하며 토론을 나눈 바가 있었습니다. 아침마다 프로에서는 홍진영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공개하였고, 이날 홍진영은 조금 당황한 듯 기색을 비추었으나, 당당하게 코와 눈은 성형을 했다며 전했습니다.

또한, 과거 아프리카TV에서도 눈하고 코는 수술을 했지만 양악 같은 고난이도의 성형은 하지 않았다며 밝혔습니다. 아무래도, 가수와 연예인 등 방송에서 얼굴을 자주 보여주는 직업이기에 뚜렷한 눈과 콧대를 얻기 위해서는 이 수단 밖에 없었다며 고백했습니다.

[이미지=홍진영 아침마당 출연했을 당시 장면 캡쳐본입니다. 2018년 2월 13일에 방영된 분량을 찾아서 감상하시면 홍진영에 대한 정보를 많은 이해를 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근, 홍진영 성형전 얼굴이 지금보다 더 청순하고 예쁘다는 소리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관련해서 여러 네티즌들의 반응을 살펴보았습니다. 자신의 돈을 주고 한 것인데, 욕을 왜하는건지 모르겠다, 연예인들도 사람이고 여자도 예뻐지고 싶어서 주위에 성형을 하는 지인이 많은데 이런걸로 뭐라하는 이유를 모르겠다.

확실히 홍진영 성형전도 매력있고 상당히 아름답다 등 오히려 악플보다는 호평의 댓글들이 많았습니다. 홍진영 트위터 게임방송을 자주 보시는 분들은 홍진영의 성형과 얼굴보다는 그녀 만의 매력과 재밌는 입담으로 감상하시는 시청자 분들이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이미지=전참시 FACEBOOK 공식 페이지, 전참시에 대해 많은 정보와 소식을 전달받고 싶으면 페이지 팔로우도 나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요즘 홍진영 전참시의 담요사건이 여러 대중들의 큰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홍진영은 차량 안에서 자신의 담요를 찾던 중, 같이 탑승해 있던 일행들에게 내 담요 본적이 있냐며 질문을 던졌습니다.

막내 매니저는 홍진영을 바라보며, 누나 사실 말씀 못드렸는데, 그 담요 분실했어요며 답변을 전합니다. 이때, 전부를 담당하는 선배 매니저는 막내에게 가지고 오지 않았냐며 성을 냅니다. 결국, 두 사람 사이에서 무거운 공기가 흐르게 되었고, 화난 선배 매니저는 분노가 가라앉지 않았습니다. 홍진영은 이 둘에게 그 담요는 내 것이 아니야며 흐뭇한 상황을 연출시킵니다.

소중한 물건보다 사람을 더 중요시 여기는 홍진영, 물론 방송 상에서 이미지를 위해 내던진 말일 수도 있지만, 이 장면을 계기로 홍진영을 다시 바라보게 되었고, 앞으로도 더 많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