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김경란 나이, 김상민 의원과 이혼 소식

[이미지=위키백과에서 제공하는 김상민씨 이력입니다. 과거 일화를 조금더 자세히 확인해볼 수 있었습니다] 오는 24일, MC김경란과 김상민 의원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자 여러 국민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김경란은 KBS언론사의 아나운서 출신이며, 김상민은 바른미래당의 전 의원입니다. 두 사람은 2015년도 초 당시, 무려 3개월 동안의 연인사이 끝에 결혼에 골인한 사이로 화제된 바가 있었습니다. 같은 해 1월 6일, 서울에 위치해있는 한 교회에서 스몰웨딩식으로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고, 연인이 되기전에는 같은 신앙을 믿게 되면서 둘의 관계가 가까워지게 되었다고 알려졌습니다.

또한 특히, 김경란 김상민은 결혼식때 지인과 친척들에게 받았던 축의금 중 1억원 만큼을 공짜로 기부했다는 소식이 화제된 바가 있지만, 이런식으로 김경란 이혼을 전하게 되니 안타까워 집니다.

[이미지=김경란 공식 인스타그램, 김경란씨가 게재했던 내용은 이번 문단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여려 팬들 및 이용자들의 응원과 위로의 말들을 확인해볼 수 있었습니다] 최근 김경란은 전 남편 김상민과 이혼에 대한 본인의 솔직한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본인의 SNS에서 지금까지 부족했던 저를 관심가져주셨던 모든 분들께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리고 싶습니다. 이어, 좋지 못한 소식을 알려야 할지 말지에 대해 망설였기 때문에 마음고생을 하기도 했고, 저를 응원하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직접 언급해드리는 것이 도리인 듯 합니다며 전합니다.

그리고, 지난 법원에다가 이혼 신청을 한 상태였으며, 이번에 올 초 이혼 절차가 종료되었습니다며 덧붙혔습니다. 현재는 원만하게 모두 해결이 되었으며, 앞으로 열심히 살아갈 것이라는 김경란의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미지=김경란씨가 해피투게더 출연했을때 당시 한 장면입니다. 김경란 편은 2015년 12월 10일 427회를 참고하시면 이해하시는데에 많은 도움이 되실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으로는 김경란이 지난 KBS의 해피투게더3 방송프로에 출연하여 남편에 대한 프로포즈 일화를 공개한 장면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이날, 김상민은 나보고 이제 친구들을 만날 예정이니 예쁘게 하고 나왔으면 좋겠다, 오늘 오후의 햇빛은 아름답고 예쁘니 시간이 조금 남아있으니까 양화진 공원에 같이 가보자며 소개했습니다. 이어, 공원에있는 포대옆으로 와보라고 하더니, 갑작스럽게 무릎을 꿇으면서 포대를 걷었습니다. 그 속에는 예쁜 꽃다발이 쏟아져나왔고, 동시 프로포즈를 했다며 전했습니다.

또한, 고백받았을때의 마음은 감동을 받아서 예스라고 외치고 있는데 입에서는 쉽게 나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내가 말을 좀처럼 꺼내지 않자, 남편 김상민은 어쩔줄모르며 긴장감이 흘렀고, 나는 이제서야 눈물을 쏟으며 고개를 끄덕였다다고 하네요.

[이미지=김경란 공식 인스타그램, 제빵사에 도전하면서 본인이 순수만들었던 작품들을 인스타를 통하여 다양한 사진을 남겨놨습니다. 제빵사 관련하여 이번 문단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김경란 김상민, 둘의 이혼에 대한 구체적인 의견을 밝히지는 않았으며, 김경란 측에서는 김상민과 결혼생활의 성격이 맞지 않아서 이혼을 하게된 것 같다며 밝혔습니다. 요즘 김경란씨는 제빵 관련 전문학교를 다닌다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한 언론사에서는 김경란이 학교에서 수업받고 있는 모습을 기사로 보도한 바가 있는데, 이날 인터뷰 내용에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제 또 한층 더 도약을 해야되는데, 예나지금이나 똑같은 것 같아 긴장되고 있다, 두려움이 내 인생을 가로막지 않도록 한번도 상처를 받지 않은 것처럼, 또 걸어야된다는 다짐을 내비쳤습니다. 김경란이 요근래 방송하지 않는 이유 역시, 새로운 삶인 제빵사에 도전하기 위한 목적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김경란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김경란 나이는 1977년도에 태어났고 올해 41세가 되었습니다. 과거 스펀지시절 부터 꾸준한 인지도를 얻으면서 유명세를 탔습니다. 특히, 더 지니어스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더 알렸기도 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