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BLACKPINK 리사 국적 로제, 지수 키 및 모노가타리

요즘 BLACKPINK 그룹 소속인 리사의 근황 소식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그녀의 정보에 대해 뜨거운 눈길이 집중되는 중입니다. 한번 이번에 리사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알아보도록 해볼게요. 리사는 1997년 3월 27일로 22세로 알려져있고, 출생지는 태국 방콕 출신인데다가, YG엔터테인먼트 회사에 소속된 상태입니다.

BLACKPINK 리사 국적은 태국의 국적을 가지고 있으며, 싱글앨범인 SQUARE ONE이란 곡을 통해 2016년도에 가요무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리사는 YG엔터테인먼트에서도 유일하게 한국계의 혈통이 단 하나도없는 외국인이며, 한국 나이로 15살때 부터, YG에서 연습생의 생활을 긴 시간동안 가졌기 때문에, 외국출신이지만 한국어 실력이 능숙합니다.

그러나, 이와 관련해 일부 팬들 사이에서는 한국어는 잘하지만, 발음 정도는 개선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본인도 말하다가 실수를 할 것 같아 종종 걱정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태국에 놀러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리사는 전형적인 태국인이라기 보다는 좀더 서양적인 외모의 느낌이 강합니다. 이와 관련해, 리사 아버지는 독일계 스위스 계열의 사람이 아니냐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었는데, 그 아버지는 최근에 어머니와 재혼한 새 아버지의 인물이라고 합니다.

한편, 리사와 같은 그룹인 BLACKPINK 로제와 BLACKPINK 지수 또한, 블랙핑크 그룹에서 중심의 인물인데, 로제는 1997년 2월 11일로 22세이며, 오클랜드에서 태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적은 뉴질랜드와 대한민국 복수국적이며, 본명은 로잔느 박, 박채영 두 가지의 이름이 있고, 168CM, 46KG, B형의 혈액형입니다.

로제의 과거에는 오클랜드에 태어난 후, 8살 때 호주로 이민을 갔었습니다. 호주의 멜버른에서 성장과정을 보냈고, 2012년 5월에 호주에서 개최되었던 YG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에서 무려 700:1이란 경쟁률을 뚫고 1등으로 합격하게 돼,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16살때 처음으로 한국에 귀국해 거주하기 시작했고, 연습생 생활은 4년 2개월의 기간을 가졌으며, 한국어와 영어는 정말 능숙한 실력을 가졌고, 일본어는 약간의 수준으로 구사할 수 있습니다. 로제 부모님에 대해 여러 이야기가 언급되기도 했는데, 로제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모두 100% 한국인이며, 현재도 호주에서 거주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BLACKPINK 지수가 남아있습니다. 본 이름은 김지수로, 1995년 1월 3일로 24세이며,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의 출신입니다. 군포용호중, 과천중, 과천중앙고를 재학하던 중 중간에 자퇴를 선택했고, BLACKPINK 지수 키는 163CM에 44KG, A형의 혈액형이라고 전해집니다.

그녀는 블랙핑크에 데뷔하기 전, 배우 이민호 씨와 함께 Samsonite 샘소나이트란 회사의 광고를 촬영하기도 했고, 16년도에는 아이콘과 함께 lg 광고, 단독으로는 학생복 스마트 및 니콘의 미러리스 카메라 광고를 활동했습니다.

이어, 지수는 전체적인 비주얼 면에서는 국내 3대 기획사 중 탑3안에 드는 가수로 꼽히고 있는데, sm에는 아이린, jyp에는 쯔위, yg에는 지수라는 이야기가 떠돌기도 했습니다. 지수의 닮은 꼴의 연예인은 김옥빈, 문채원, 산다라박, 한승연 등이 언급되었고,

블랭핑크 멤버들 중에서도 지수는 플라잉 요가란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가 굉장히 탄탄하고, 11자 복근과 넓은 골반으로도 화제된 바가 있었습니다. 지난 한 예능 프로에서는 시력이 양쪽 둘다 2.0이라고 밝히기도 했으며,

학창시절에는 미술공부가 가장 싫어했다며 전했습니다. 또한, 제니와 함께 오버워치 게임을 같이 즐겨한다고 하며, 매일 아침마다 리사가 지수 방에 와서 잠을 깨우러 온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