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프로미스나인 이나경, 나경의 대해

프로미스나인 그룹 소속인 이나경이, 지난 29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렸던 2018 KBO리그 두산 베어스 팀과 기아 타이거즈 팀의 시구, 시타자로 발탁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프로미스나인 이나경의 정보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날, 이나경은 5회말 종료 직후에, 홈팀 응원 단상에 올라 수많은 관중들이 바라보는 앞에서 깜짝 공연을 펼쳤고, 노래는 프로미스나인의 2집 타이틀곡인 두근두근의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한번 나경의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잠실 야구장에서 무대를 펼쳤던 프로미스나인 나경 씨의 두근두근 직캠촬영 일부 이미지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LCRPi-cG9k 여기서 4K화질로된 깔끔한 영상으로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나경은 2000년 6월 1일로 19세이며, 서울 강서구 화곡동 출신으로 알려져 있으며, 신체정보는 159CM, 42KG, A형의 혈액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좌우명은 안하고 미련을 갖느니, 차라리 한번이라도 해보고 후회를 해보자이며, 나경을 둘러싼 별명은 나깅이, 이나꼬, 퀸나경, 가짜 막내 등이 있습니다.

이나경은 팀 내에서도 애교왕으로 꼽히고있으며 특히 유행어를 많이 만들어내는 아이돌 입니다. 또한, 그녀를 응원하는 팬들 사이에서는 아름다운 외모와 표정을 가졌고, 말투와 행동에서도 나경의 귀여움이 매우 자연스러운데다가 성격까지 상냥해 많은 팬들이 좋아하는 이유라고 합니다.

이나경은 초등학생시절에 학습지 광고를 찍은 적이 있었으며, 학교 육상부 선수로 육상 대회에 나기기도 했었습니다. 중학교 1학년때는 중간에 중퇴하다가 중극으로 유학을 가기도 했었는데,

프로미스나인 소속인 장규리와 마찬가지로 외국어에 능통한 멤버로 꼽힙니다. 장규리는 미국에서 체류한 경험이 있어 영어를 잘하고, 이나경은 중국어를 잘합니다.

유학 시절 당시, 한국인들이 많이 찾아오는 PC방과 당구장이 나란히 있었는데, 거기에 이나경 오빠와 매일 방문해서 당구를 쳤다고 합니다. 또한, 유학 시절에도 외모가 상당히 예뻐서 그런지, 당구장에 찾아오는 사람들이 이나경을 향해 당신이라고도 불렀다고 하네요. 당신은 당구의 신의 줄임말입니다.

2017년도 8월에 방송되었던 아이돌학교 특별 온라인 생방송에서는 박지원 씨와 함께 오버워치 게임을 플레이하는 장면이 공개되기도 했는데, 평소에는 한조를 자주 플레이한다며 밝혔습니다.

또한 10일 뒤, 가수 김희철 씨의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는 프로미스나인 나경을 한조충이라 부르며 저격했고, 올해 1월에는 이나경과 같이 촬영한 사진이 게재되기도 했는데, 한조충이란 단어가 다시 사용되었습니다.

오버워치 닉네임은 은은한별빛으로, 오늘도 오버워치에 접속해서 게임을 즐겼네요. 한편, 프로미스나인 나경 달은 꼴의 연예인을 트와이스 쯔위로 꼽기도 했습니다. 이어, 실제로 이나경을 본 사람들의 말들을 살펴보면, 얼굴이 굉장히 작은데다가,

이와 관련해 프로미스나인의 제 7회 약속회에서는 두루마리 휴지 한칸으로 턱부터 눈썹을 완전히 가리게 되면서 소두를 인증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방송활동을 가지면서, 승승장구의 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이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