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넥센 박동원 결혼 아내 및 부인 신세라 스토리

최근 넥센 히어로즈 소속 박동원 선수가 성폭행 사건에 연루되면서 수많은 야구팬들의 큰 충격을 전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박동원씨와 박동원 부인 신세라 과거 일화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먼저 언론사에서 보도한 박동원 성범죄 내용부터 정리해보겠습니다.

지난 23일 연합뉴스 언론사에서는 박동원과 조상우 두 선수의 성폭행 혐의 기사를 보도하였습니다. 인천 시내에 있는 한 호텔에서 술에 만취한 여성을 상대로 강제적인 관계를 지었다고 하는데요.

이날 피해 여성의 친구는 경찰 측에다가 친구가 술에 취한 상태였고, 정신을 잃은 상태에서 두 사람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주장했습니다. 이 후, 장윤호 KBO 사무총장은 아직 해당 선수의 구단의 아무런 보고를 받지 못한상태이며,

일단 경위서를 받게된다면 이 내용을 근거로하여 우리 측에서 엄중하게 필요한 처분을 내리겠다, 심각하다고 판단될 경우 선수의 참가활동 박탈 등 정지시킬 것이다며 밝힌 바였습니다.

박동원 조상우는 이번 논란과 관련해 넥센 히어로즈 면담에서 다음과 같이 주장하였습니다. 그 날, 경기를 마친 뒤 외부에서 사적인 술자리를 가졌고, 피해자로 주목되는 여성과 함께 숙소에 같이 간 후 2차 술자리를 가졌다,

그러나 강압적으로 관계를 맺지 않았을 뿐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아직 두 사람에게 흽싸여있는 성폭력 범죄는 수사과정에 있고, 구체적으로 밝혀진 증거가 아무것도 없기때문에 무고의 가능성도 어느정도 있을 수 있습니다.

확실한 결과가 나오기 위해서는 시간을 조금 두고 지켜봐야할 상황으로 보입니다만 앞서 주장했던 말이 사실이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죄가 없다는 판결이 내려진다 할지라도, 야구경기 복귀에 힘들 것으로 보이며, 경기가 끝난 직후 늦게까지 술을 마시는 행위는 운동선수로서 할 도덕이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결국, 논란이 파장되자, 이 넥센 박동원 조상우 두 선수에게 1군 엔트리에서 말소결정이 내려졌고, 넥센 측에서는 관계기관의 요청에 따라 적극적으로 협조할 방침이라며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한편 박동원 아내 신세라와 박동원은 지난 12월 서울 양재동에서 볼수 있는 엘타워에서 박동원 결혼식을 치뤘습니다. 신세라는 한 대학교에서 법학과 범죄학을 전공했을정도로 머리가 똑똑하고 우수한 인재로 뽑힐뿐 아니라, 상당히 예쁜 미모를 자랑하는 여성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삼성팀에 소속해있는 김대우 선수의 여자소개를 통해 알게되었고 약 3년간 달달한 열애기간을 가진 끝에 백년가약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넥센 박동원은 지난번까지 본인의 부인 신세라에 대해 끝없는 자랑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사진=페이스북 이용자들의 댓글을 통한 반응입니다. 다른 네티즌들도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을지 게재해봤는데요. 일단 정확한건 금전적인 악용목적으로 노린건지 아닌지부터 밝혀져야할 것 같습니다]

과거 한 취재진은 박동원에게 이렇게 좋은 성적을 따낼수 있었던 비결이 무엇이냐란 질문을 던졌습니다. 이와 관련해 박동원은 아내가 집에서 정말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주고, 장모님 또한 몸에 좋다고 알려져있는 보양식을 잘 챙겨주며, 두 사람 모두 너무 잘 해주시는 덕에 가능했던 일인 것 같다며 꺼냈었습니다.

거기에다 예전과 결혼 후의 모습을 비교하며 고백하기도 했는데, 결혼 전에는 심심할때다 외로울때 동료들과 만나면서 밥먹고 게임을 하고 지냈지만, 이제는 아내 신세라를 보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다며 언급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논란과 관련해 부인 신세라씨가 큰 충격을 받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다른일각에서는 과거 넥센 구단주로 알려진 이장석에 대한 과거 횡령 및 배임죄가 재조명되는 바입니다. 과거 이장석은 많은 문제를 일으킨 끝에 결국 두가지의 죄가 인정되어 징영 4년을 선고받게되었고 현재 법정구속상태입니다. 또한, 넥센 히어로즈를 맡았던 모든 직무박탈이 정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