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불타는 청춘 강경헌 나이 이혼? 미혼?

이번 불타는 청춘 예능프로그램에서 배우 강경헌이 새 친구로 합류하게 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출연한 8일, 불타는 청춘 최고의 시청률은 8.8% 수치에 도달해냈으며, 이번 시간에서 강경헌에 대한 과거 이야기와 프로필 등을 언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경헌 나이는 1975년 3월의 출생으로 올해 44살이 되었고, 불타는 청춘 출연멤버들 중에서 가장 어린 나이이기도 합니다. 키는 약 168cm정도에다가 체중은 약 48kg정도에 혈액형은 O형으로 알려졌습니다. 학력은 단국대학교의 연극영화학의 학사과정을 수료했고 이후, 같은 대학의 대학원 석사과정까지 마쳤습니다.

1996년 KBS 슈퍼탤런트 선발대회의 2기에서 포토제닉상을 받으면서 방송데뷔를 시작했고, 첫 출연작은 1997년도에 방영한 여자는 어디에 머무는가의 작품입니다.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린 시기는 20대 시절에 참여한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입니다.

이와관련하여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었는데, 대중들이 저를 사랑과 전쟁 배우의 이미지로 인식이 박혀있었다면 다른 연기를 못했을까봐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이게도 나의 진심이 담긴 노력과 활동으로 알아주는 사람이 있었다며 전하였습니다.

[사진=슈퍼탤런트 선발대회 1기때 포토제닉상을 수상받은 인물은 송윤아 씨입니다. 송윤아는 강경헌 보다 2살많은 언니이며, 배우계의 대스타 설경구 씨의 아내이기도 합니다]

강경헌은 매년마다 꼭 한 작품 이상 꾸준히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연기에 대해 큰 애착을 갖게 된 이유를 밝혔었습니다. 어렸을때 당시 아빠가 일찍 이 세상을 떠났고, 홀 어머니 품 속에서 언니와 본인 단 둘이 자라면서 연기자의 꿈을 꼭 이루자는 결심과 목적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합니다.

[사진=강경헌 인스타그램 사진입니다. 맨 밑에 사진은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것입니다. 구해줘 방영당시 정말 재밌게 봤었고, 강경헌 씨는 한상환 아버지인 한용민의 보자관으로 출연하게 되었는데, 상당히 속내를 알수 없는 악녀같은 느낌이면서도 뭔가모르는 연기매력이 있었습니다]

한편으로는 불타는 청춘 강경헌 결혼 소식에 대해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과거 당시 결혼했을뻔 한 적이 있었는데요. 강경헌의 전 남자친구는 황승환 씨였습니다. 2001년도 강경헌의 친구인 김여랑의 남자소개로 황승환과 강경헌이 커플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약 1년 동안 풋풋하고 행복한 연인생활을 보내던 과정에서 진짜 결혼할 것 같이 두 사람 간에 집을 들락날락 거리고, 밥도 만들어주고 등 근황을 알렸었지만 결국 2002년도에 안타까운 결별이슈를 전하게 됩니다.

[사진=황승환 씨는 KBS 대학개그제에 입상을 계기로 KBS 12기로 입문하였습니다. 1999년 개그 콘서트 2회때 출연시작했고, 특히나 개그콘서트 봉숭아 학당 코너에서의 황마담으로 유명한 인물입니다. 2016년도부터 무속인이 되었고, 점집에서 활동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둘의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강경헌 소속사 측에서는 개인 성격차이 때문에 헤어졌다고 전했지만, 아무래도 옛날 당시 황승환이 큰 인기를 얻었던 계기로 일상생활이 바빠지자 자연스럽게 서로 간에 마음이 멀어지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이 후, 황승환은 미스코리아 출신의 박윤현 씨와 2005년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사진=불타는 청춘 강경헌 씨 등장에 대한 네티즌들의 댓글 반응입니다. 나이에 비해 확실히 어린 동안의 얼굴을 가지고 있고, 그냥 질질끌 것없이 예쁩니다]

강경헌 황승환 결별소식에 의해 황승헌 이혼이란 단어가 만들어지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또한, 결혼안했으니 강경헌 미혼이며, 강경헌 이혼이나 결혼 관련 소식은 루머에 불과합니다. 이상, 나이가 어느정도 있다보니 어서 좋은 남성과 인연이 닿게되어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