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민지영 남편 직업, 쇼호스트 김형균은 누구?

최근 배우 민지영씨가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 활약하는 가운데, 민지영과 민지영 남편 김형균 두 사람의 과거 일화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민지영은 여러분도 잘 알고계시다 싶이,

KBS2의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에서 출연하고 있으며, 주로 불륜현장에서의 여성 역할로 등장합니다. 사랑과 전쟁 줄거리 탓인지, 10년 넘게 촬영해서 그런지, 원래는 결혼에 대한 갈망과 선망이 없었다며 밝혔고 김형균을 만나기 전까지는 비혼주의로 지냈습니다. 하지만, 남편 김형균의 진실적인 태도와 성격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민지영 김형균 두 사람의 이야기는 과거로 거슬러가게 됩니다. 한때, 민지영 씨의 아버지가 건강상태가 나빠져서, 병원 측에서는 수술이 필요하다며 민지영에게 전합니다.

[사진=민지영 인스타그램, SNS를 통해서 남편 김형균과 근황을 알렸습니다] 민지영은 급한 마음으로 병원에 갈 준비를 하고 있었으나, 자꾸만 김형균에게 전화가 왔다고 합니다. 이때 민지영은 지금 아빠의 몸상태가 좋지 못해서 수술을 받아야 된다며 나중에 전화하자라고 연락을 끊었지만, 계속 김형균에게서 전화가 옵니다.

막 짜증을 내려는 순간, 김형균은 지금 너 아버지 있는 곳에 왔다며 전했고, 이날 이미 김형균은 어떠한 수술을 받게되었는지, 병실은 몇 호실이였는지, 담당 의사는 누군지 등 모두 다 조사가 끝난 상태였습니다. 상당히, 하나의 행동에 진심이 담겨져있고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발로 뛰는 최고의 남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한편으로는 민지영 남편 직업이 쇼호스트이다 보니, 민지영 어머니와 대화를 할때에도 직업병이 드러나기도 했습니다. 민지영은 엄마가 김형균에게 어떤 회사의 제품이 더 좋냐며 물어보면, 여러 회사의 물건들을 다 가져오고 일일이 하나씩 비교하면서 각각 장단점을 구체적으로 설명해준다며 말을 꺼냈는데요.

이어, 한 가지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할때 말 끊기는 것을 본 적이 없었다며 덧붙혔습니다. 쇼호스트란 직업은 홈쇼핑 채널을 통해서 각종 상품에 대한 설명을 말과 행동으로 소개해야되며, 수많은 소비자층들의 구매를 유도하는 것이 최종목적입니다.

민지영 남편 김형균은 재작년 5월에 방송된 SBS의 썸남썸녀에 출연하여, 잘생긴 외모와 큰 키에 의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었습니다. 이날, 김형균은 쇼콜라티에 루이강과 같이 소개팅남으로 출연하였고, 과거 대학생 시절때 여러 여성과 연애경험이 있었다며 밝힌 가운데, 예전부터 적극적인 성격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모델 부럽지 않은 몸매 비주얼과 한편으론 몸짱 쇼호스트라는 별명이 만들어기도 했습니다.

[사진=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민지영편 중에서, 유산소식을 전달했을때 당시 장면의 캡쳐본 입니다] 민지영과 김형균의 나이차이는 1살이 납니다. 작년 2월부터 약 1년 연애 끝에 2018년 1월 28일 백년가약이 맺어졌고, 2틀전 법적으로 부부가 되었습니다. 이 부부의 가장 안타까운 소식은 지난 3일 이나며에서 공개한 민지영의 유산소식이였습니다.

눈물을 흘리며 고백한 가운데, 시청자들의 눈물을 샀는데요. 단 몇 주전 까지만해도, 시아버지의 칠순잔치에서 임신했다는 사실을 밝혔는데 정작 본인은 얼마나 슬퍼했을까요. 민지영은 유산과 관련하여 한마디 던집니다.

내가 젊은 나이도 아니며, 일단 늦은 마흔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 병원 측에서는 그 누구의 잘못도 아니니 걱정하지말라며 했고, 단지 내가 아이를 지키지 못한 것 같다며 말을 꺼냅니다. 이어, 김형균은 아내의 건강이 더 중요하다, 우리 둘만 생각하고, 행복해졌으면 좋겠다며 위로했는데요. 과연, 민지영 씨의 유산이 계속 지속된다면 한결같은 마음으로 기다려줄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사진=민지영 김형균 및 김재욱 부부에 대한 시청자들의 댓글반응들을 살펴봤습니다. 김재욱 씨는 절반이상 악플이 많았던 반면, 민지영과 김형균 유산 소식은 응원하는 네티즌들이 많았습니다. 페이지는 N포털 실시간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