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손나은 성형 코 얼굴 및 동생

가수 손나은의 SNS에서 최근 근황이 전해지면서, 손나은을 향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이번에 손나은에 대해 다양한 일화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손나은은 1994년 2월 10일 생으로 올해 25세이며, 서울 강남구 출신입니다.

68cm, 45kg에 혈액형은 B형이며, 언북초, 청담중, 서울공연예고의 무대미술과를 졸업으로 최종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재학 중입니다. 손나은 여동생은 손새은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녀를 둘러싼 별명은 손니은, 손여신, 고토녀, 손허당, 손센터 등 다양한 것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편, 손나은 동생은 손세은으로 알려졌는데요.

과거 MBC에브리원의 예능프로그램인 주간아이돌에서 이와 관련해 손나은 동생에 대해 언급된 적이 있었습니다. 손세은은 프로골퍼의 직업으로 활동하고 있고,

175cm의 키로 LPAGA급의 선수로 다른 선수와 뒤쳐지지 않는 신체조건을 가졌습니다. 제24회 서울시협회장배의 학생골프대회 여중부 단체전에서도 2위의 성적과 최근에는 타이틀리스트의 광고를 촬영하기도 했었습니다.

손나은의 데뷔 전 시절인 JYP 오디션 당시 원더걸스 그룹의 미니 1집 수록곡인 미안한 마음을 불러서 합격했습니다. 이 후 쭉 연습생 시절을 보내다가, 큐브로 자리를 옮겼고, 현재는 완전 다른 회사에 소속되어 있지만, 만약 손나은이 JYP에 남아있었다면 어떤 결과를 보여주게 되었을지 많은 궁금증을 남기고 있습니다.

소설책을 읽는 것을 좋아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본인도 소설을 읽는게 자신의 취미라고 밝혔고, 손나은의 SNS와 유튜브에서도 소설을 읽고 있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부모님들이 미술 쪽으로 전공했던 분들이라 어렸을적 시절에는 미술 분야에 공부를 했었다고 합니다. 또한, 강남구청에서 개최한 미술 영재 대회에서도 뽑힌 경력이 있고, 손나은 어머니는 미술관의 관장이라고 합니다.

이와 관련해 손나은은 대학 입학 했을때 당시 인터뷰에서도 복수전공이나 부전공을 미술 쪽으로 배우고 싶다며 전한 바가 있고, 최근에도 미술을 하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는듯 합니다.

과거 손나은의 모습을 보면 안경을 착용한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4년전 4월 쯤에 안구내 렌즈 삽입술 수술을 받아 더 이상 안경쓴 그녀를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어, 수영도 배웠던 적이 있었다고 하는데, 배운 적이 있어서 그런지, 에이핑크의 쇼타임 프로의 2화장면을 보면 8M깊이의 다이빙풀에서 각 멤버들마다 다이빙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손나은만 안전요원의 도움없이 혼자서 능숙하게 수영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해외 유학을 따로 간 적이 없지만, 영어 실력이 유창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아리랑TV의 애프터스쿨 클럽에 등장해, 유창한 영어실력을 선보였고, 이어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에서도 출연해 유창한 영어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다재다능하고, 수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손나은에게 지난 2월 SNS 사진 논란이 불거지게 됩니다. 인스타에다가 GIRLS CAN DO ANYTHING이란 문구와 휴대폰 케이스를 들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는데,

당시 여러 네티즌들이 이 문구를 '래디컬 페미니즘 성향이 띄는 문구'라는 식으로 해석하게 되자 많은 오해와 비난을 사기도 했었습니다. 이 후, 문장에 대한 의미가 밝혀진 동시 해명하게 되었으나,

갑작스럽게 사진 속에 있는 식탁 위에 있던 담배갑이 논란되었습니다. 손나은 담배는 결국 스태프의 것으로 밝혀지게 되었고, 자신이 게재했던 게시물 또한 삭제했습니다.

다른일 각에서는 손나은 성형의혹이 불거지기도 했었습니다. 옛 모습과 최근 모습이 많이 다르다고 언급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손나은이 데뷔한지 벌써 7년이나 되었으며, 7년이란 시간은 충분히 화장법이나 다이어트에 의한 체형 등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손나은 성형에 대한 구체적으로 밝혀진 부분도 없고, 손나은 코 및 손나은 얼굴은 성형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 승승장구 하시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