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이윤택 부인 딸 피해자 젓가락 성폭행 낙태 사건

이윤택 부인 딸 피해자 젓가락 성폭행 낙태 사건

지난 노벨문학상 후보에 오른 시인 고은 사건 역시, 국내에서 상당한 파장을 일으켰던 이슈였습니다.

이번에도 연출가 이윤택의 성폭행 논란이 문제되고 있고, 대표 김수희의 폭로로 의해 이윤택에게 폭력을 당했던 피해자들 속속히 공개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김지현 사건이 떠오르고 있죠.

사실상 지금까지의 여러 연예인 사건 등은 성추행 정도로만 일어났었습니다. 그러나 이윤택 피해자인 김지현씨의 경우는 이윤택 간에 성관계로 인해 임신을 하였고, 강제적인 임신이기에 낙태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였으며 김지현 낙테이후에도 지속적인 폭력을 당했다고 합니다.

이윤택 작가는 사건이 이슈되기전 까지만해도 여러 작품의 활동과 참여로 인해 대중들의 인지도 및 찬사를 받던 인물이였습니다. 이윤택은 52년도에 태어났고 만 나이는 65세입니다. 소속된 직업은 영산대학교에서 연급수업을 진행하는 중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이윤택 가족구성원은 본인의 어머니와 아버지가 계시고, 이윤택 부인은 이연순 입니다. 이연순 이윤택 사이에서 태어난 딸 이채경과 이상경이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최종학력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초등교육과 전공을 마쳤으며 이외에도 상당한 스펙을 가지고 있는 작가입니다.

지난 연희단거리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지난달 25일에 공연할 예정인 '수업'이 있었으나

이번 이윤택 성폭행 사건으로 인해, 중단을 선택했고 연희단거리패 공식 페북 페이지에서는 이윤택의 진실적인 사과태도를 언급했었지만 불과 1시간만에 없어져버렸네요? 왜 없어졌는지는 다들 알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김지현 뿐만 아니라 이유택 젓가락 범죄논란 또한 분노를 사고 있습니다. 최근 홍선주가 폭로한 글 속에서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이윤택 감독은 올바른 발성능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여성의 민감한 부위에다가 나무 젓가락을 꽃고 버티어야만 가능하다며 말했고, 이런 행위는 싫다며 거절하자 이윤택 자신이 직접 꽃아준적도 있다며 말하기도 했습니다. 상당히 여러 국민들에게 충격을 전했던 문장이기도 했구요.

이윤택 부인인 이연순 뿐만 아니라 이윤택 딸 이채경 역시, 남편과 아버지 때문에 좋지 못한 이미지 타격을 받았을 것 같습니다. 또한 주변에서 나쁜 말을 들었을 것 같구요. 이윤택 딸 이채경 역시 아버지와 똑같은 연출가 관력 직업에서 종사하고 있답니다.

현재까지 이윤택 피해자들은 총 16명으로 알려져 있고 변호인 수만 무려 101명이라고 합니다. 지난번에도 정말 죄송하다 부끄럽다 할 짓이 아니였다 등 사과를 했어도 과연 피해자들 및 많은 국민들이 용서해줄지... 법적 절차대로 법의 심판을 받아야 된다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