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곽윤기 결혼 군대 한번 조사해봤어요

곽윤기 결혼 군대 한번 조사해봤어요

지난 동계올림픽의 쇼트트랙 한국 국가대표로 출전한 곽윤기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몰리는 가운데 잘생긴 외모로 여러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기도 했고, 자연스럽게 훈남인 만큼 현재 여자친구나 결혼상대가 있을지 궁금증을 남기게 되었는데요.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는 1989년 출생으로 이번년도 30살이 되었고, 아마 여러분들이 많이 궁금해하시는 정보가 곽윤기는 군대를 제대했을까인데, 곽윤기 군대는 이전에 벤쿠버에서 활약한 결과로 인해 군복무는 해결되었습니다. 경력은 500m 부문에서 동메달과 3000m부문에서는 은메달을 보유하고 있네요.

아쉽게도 곽윤기는 이번 평창올림픽이 선수로서 마지막 출전이라 추측됩니다. 최근 14일 날짜로 방송된 라스에서는 이상화, 곽윤기, 이승훈, 임효준 한국 국가대표 영웅들이 출연한 바가 있었습니다. 이날 각 선수별로 앞으로의 예정과 유머스러운 입담 등으로 상당한 예능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저의 개인적으로 인상적이였던 이야기는 곽윤기가 언급한 '택시 일화'가 가장 좋았습니다. 2014년 소치동계가 끝난 직후, 이상화 선수는 부산에서 팬 사인회를 열었었고, 부산에 볼 일있었던 곽윤기도 이상화 팬사인회에 방문했다고 합니다. 본인 역시 이상화 사인 받으려고 줄서서 기다렸다고 하네요.

사인회가 끝난 후에 곽윤기는 택시를 타게 되었고, 이날 현금 전부 3천원 밖에 없었다고 하며 택시값은 5천원이 나왔다고 합니다.

곽윤기는 이 상황을 해결하고자 택시비를 이상화 선수의 사인으로 바꾸면 안되겠냐며 기사 분과 쇼부쳤다는 일화였습니다. 또한, 다른 일각에서는 곽윤기 어린시절이 유재석의 어린시절이 보인다는 소리도 들리네요.

훈훈한 외모의 곽윤기인 만큼 여친이 있을 것 같다며 생각을 했었습니다. 곽윤기 여친 정보에 대해 정말 자세히 조사해본 결과 안타깝게도 현재 없는 상태로 확인이 되고 있으며,

당연히 여친이 없으니 곽윤기 결혼은 아직 미혼이지만, 나이가 30대인 만큼 언젠간 곽윤기 결혼상대를 만나게 되어 소식을 발표할 것 같아요. 이상 이번 포스팅을 마치면서 다음에는 더 괜찮은 정보를 전달해드리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