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천우희 키 몸매 노출 공개해볼게요

천우희 키 몸매 노출 공개해볼게요

경기도 이천에서 태어난 배우 천우희는 2004년도 '신부수업' 이란 영화를 통하여 방송에 데뷔를 시작하였습니다.

특히 여러 대중들이 천우희를 '써니' 상미 역으로 기억하고 계시고 (상미는 줄거리 속에서 본드녀로 인상이 깊습니다), 이후에도 곡성, 마더 등 국내에서 대히트친 작품들 속에서 조연으로 많이 출연했었습니다.

최근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빅뱅 승리가 천우희를 언급하여 화제되기도 했습니다. 승리가 결혼식 참여했을때 당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배우는 천우희라 밝혔었고,

제일 아쉬웠던 것은 번호를 못물어봤던게 아쉬웠다며 밝히기도 했는데요. 나중에 천우희와 밥 한끼 먹기로 약속 잡았다며, 무언가 연인사이로 발전할 것 같은 암시를 느꼈습니다.

올해 천우희씨는 87년생의 출생으로 32살이 되었네요. 개인적으로 30대 초반의 여성이라 보이지 않을정도로 초 동안의 페이스를 가지신 것 같습니다. 역시 직업이 연예인인 만큼 관리에 엄청 신경쓰시는걸로 생각이 됩니다. 그 다음 많이 궁금하시는 부분은 천우희 키입니다.

현재 알려진 천우희 키는 약 160cm~163cm정도로 알려져있으며, 체중은 약 40대 초반에서 충반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키와 몸무게의 신체 BMI 수치가 매우 낮은편에 속하고 있고, 마른체형이다 보니 천우희 몸매 역시 환상적인 비율의 몸매라고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체형이기도 합니다.ㅋㅋ

천우희 노출은 아마 지난 시상식때문에 이슈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시상식 당시 파격적 드레스를 선보였고, 천우희의 상방신 몸매가 카메라에 포착되어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떠돌자 화제되기 시작한걸로 추측이 됩니다. 이 뿐아니라 천우희 노출 여러 사진들을 보아하니 공식적인 자리에서는 윗골이 보이는 옷들을 자주입는 편인 것 같네요.

현재 가족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계시고, 1남1녀 중에서는 마내입니다. 천우희 아빠는 현재 고향에서 도예(점토를 활용하여 모양을 빚고 가마에 굳히는 도자기예술)란 직업이 있고, 천우희의 학창시절땐 여러번 반장과 부회장을 했었을 정도로 리더쉽, 책임감이 강하다고 합니다.

고등학생때 첫 연기도전 작품은 '반쪽 날개의 새' 이며, 이 작품은 옛날 위안부 시절을 겪으셨던 지금의 할머니 분들을 위해 연기를 도전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 계기로 경기대학교에 입학하여 연기과 전공을 했고, 수많은 노력 끝에 2015년 제51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에서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