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김남주 성형전 김승우 학력 멋있습니다

김남주 성형전 김승우 학력 멋있습니다

영화배우 김남주는 40대 후반의 여성임에도 아직까지 힘있는 연기력과 동안 외모이기에 정말 멋있는 여자인 것 같습니다.

마침내 6년만에 JTBC의 '미스티' 작품으로 활동하기 시작했고, 주말 드라마 여러 종류 중에서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동시 연령대 구분없이 남녀노소 재밌게 보는 프로입니다.

특히나 장면 속에서 출연하는 고혜란 역(김남주)의 패션과 악세시라 등 정말 여러 대중들에게 고평가를 받고있고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물론 김남주의 스타일리스트가 옆에서 도와주어 이런 패션이 완성되었다는 점도 있지만 김남주 만의 패션감각 또한 남다르다며 알려졌는데요. 한번 김남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김남주 나이는 첫 문락에서 잠시 언급드렸고, 키는 약 165cm 정도에 체중은 40kg대 초중반으로 나와있습니다. 작지않은 키와 체중 역시 마른편이기에 패션의 완성이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출신은 경기도 평택시라고 알려졌고, 김남주 학력은 태광중, 효명고, 수원여대, 경희대 순서입니다. 전공은 연극영화학과 졸업했고, 김남주 남편은 김승우씨라고 합니다.

현재 김남주 김승우 가족 사이에서는 1남 1녀인 김라희와 김찬희 두 자녀를 양육하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보내고 있고, 김남주 김승우 백년가약 시작점은 약 13년전에 시작되었습니다. 특히 이 부부보다 놀라웠던 점은 자녀들이 초 엘리트 천재라고 이슈가 돌기도 했습니다.

다만 2005년도 당시 김남주 김승우 두 사람간에 문제가 조금 있었습니다.

바로 남편 김승우는 김남주와 첫번째 결혼이 아닌 재혼이였고, 전 부인은 이미연씨로 알려졌는데요. (이때 김승우가 김남주와 바람나서 이미연과 이혼했다는 소문때문에 정말 여러 주부분들에게 비난받았었습니다.)

왜 이혼하게 되었는지에 대해 자세히 밝혀진 것은 없었고, 소속사 측에서는 단순히 둘 간의 생활성격이 맞지 않아 합의이혼을 결정했다는 말 밖에 없었습니다.

이외에도 김남주 성형전후 모습이 화제되고 있습니다. 당시 한 방송프로에서 정말 내게 필요한 부위만 했다고 하며, 김남주 성형전에는 조금 성업을 못 이루었지만, 한 뒤에는 정말 대성을 이루었을 정도로 성공적인 결과였습니다. 너무 무리하게 얼굴에 손댔다면, 지금과 다른 결과를 보여주었을 것 같네요.

현재까지 김남주 김승우 부부사이는 문제 없이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중으로 확인이 되고, 앞으로도 쭉 생전 동안 재밌는 삶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