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프로듀스48 일본반응 투표방법 및 순위 확인

최근 프로듀스48 프로그램에 대해 열풍이 불면서, 수많은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이 몰리고 있습니다. 프로듀스48은 총 96명의 연습생들이 출연해, 투표방식으로 한국과 일본 간에 단일 걸그룹을 선발하는 컨셉입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Mnet에서 시청할 수 있고, 일본 현지에서는 유료 케이블 채널인 BS스카파에서 방영하고 있으며, 월 요금은 약2천엔 한화로 2만원대의 수준입니다. 프로듀스48은 이전 시리즈와 다르게, 일본과 합작한 컨텐츠이며,

여러 대중들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한다는 점이 메리트가 있습니다. 또한 한 사람당 프로듀스48 투표방법은 엠넷 공식 홈페이지와 지마켓에서 각각 총 두번의 횟수가 주어지는 중입니다.

[사진=http://produce48.mnet.com/pc/rank/2 앰넷의 공식사이트 주소이며, 현재 CJ ONE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투표가 가능합니다] 프로듀스48 순위 중 1주차에서의 1위는 HKT48 소속인 미야와키 사쿠라, 2위는 스타쉽의 안유진, 3위는 같은 소속의 장원영, 4위는 SKE48의 마츠이 쥬리나, 마지막으로 5위는 플레디시의 이가은입니다.

1주차 프로듀스48 1순위 자리에 차지한 미야와키 사쿠라는 1998년 3월 19일생으로 한국나이로 21세이며, 일본 가고시마 현에서 태어났으며 키는 164cm에 체중 43kg의 신체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일본 내에서도 굉장한 인기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미야와키 사쿠라를 부를땐 사쿠라さくら、사쿠라땅さくらたん、사쿠쨩さくちゃん 총 세 가지의 애칭이 있고, AKS 회사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프로듀스 48 2주차의 순위 중 1위는 플레디스의 이가은입니다. 이가은은 1994년 8월 20일로 24세이며, 애프터스쿨 출신인데다가, 춤 실력도 굉장하고 음색이 특이하다는 장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어렸을 적 시절에 일본의 와카야마 현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바가 있었기 때문에 일본어 실력 또한 현지 사람처럼 상당한 수준이라고 하며, 이가은이 일본에서 살았었다는 소식이 일본까지 알려지게 되자, 일본에서도 인기가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1주차 2주차에서 연속 2순위에 머물고 있는 안유진 또한 아쉬운 점을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안유진은 2003년 생이며, 과거 대전문정중학교에 재학 중이다가 현재 서울관악중학교로 전학을 갔고, 현재는 중학생입니다. 프로듀스48 안유진과 닮은꼴로 여려 인물이 꼽히기도 했는데

특히 배우 정소민과 우주소녀의 엑시와 성소를 비교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어린 나이에 용기를 가지고 프로듀스48에 참가한 그 모습에 많은 칭찬을 주고 싶습니다. 한편, 프로듀스48은 한국과 일본 간에 합작이기에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프로듀스48 일본반응이 어떤지 궁금증을 남기고 있습니다.

그냥 뭐, 프로듀스48이란 키워드를 가지고 야후재팬과 2ch, 구글 등 검색해봤는데, 우리나라와 그렇게 별만 차이는 없는 것 같습니다. 투표, 순위, 한국 아이돌 참가자, 일본 akb 참가자 등의 질문과 게시물,

이전 프로듀스 시리즈 부터 봤었던 일본 팬들의 질문 글 등이였습니다. 그래도, 한국에서 만들었던 프로듀스48인 만큼, 일본사람들이 꾸준히 좋아해주었으면 좋겠네요. 이상 입니다.